'펀치' OST, '슈스케6' 김필 참여…마성의 보이스로 시청자 마음 녹여

2015-01-13 16:18

[펀치/사진=김필 멀어진다 앨범 커버]

아주경제 신원선 기자 = SBS 월화드라마 '펀치' OST 두 번째 주자로 오디션 프로그램 ‘슈퍼스타K6’의 준우승자 김필이 전격 합류했다.

김필이 부른 '펀치' 두 번째 OST의 제목은 '멀어진다'로, 미국의 얼터너티브 록밴드 블랙 랩(Black Lab)이 2007년 발매한 'Passion Leaves A Trace' 앨범에 수록된 'Ghost In Your Mind'의 리메이크 곡이다.

이번 리메이크 성사는 블랙 랩의 리더이자 작곡자인 폴 더럼(Paul Durham)이 김필의 목소리를 듣고 반해 '펀치' OST에 리메이크 되는 것을 흔쾌히 수락하며 이뤄졌다. '슈스케6'를 통해 '고드름 보컬'이라는 극찬을 받은 김필의 마성의 보이스는 블랙 랩의 폭발적인 록 기타 사운드와 어우러져 명품 음악으로 재탄생하게 됐다.

김필의 '멀어진다'는 12일 정오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며 '펀치' 방송을 통해서도 들을 수 있다.

한편, '펀치'는 정글 같은 세상에서 인생의 빛이 되어준 한 여자를 향한, 세상과 작별하는 한 남자의 뜨겁고도 절절한 마지막 사랑이야기를 그리는 작품으로 월화극 시청률 1위를 기록하며 호평 속에 방송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