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호이앤지, 에너지관리 통합브랜드(BI) ‘XENEX’ 공개
2015-01-07 16:43
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에너지통합관리전문기업 금호이앤지가 7일, 새로운 BI를 발표했다. Excellent Energy Expert라는 슬로건의 이번 BI개발을 통해 총체적 에너지 산업의 선두 브랜드로 확고히 자리매김한다는 방침이다.
금호이앤지의 새로운 BI인 XENEX는 Deep blue 컬러와 고딕계열의 Bold체를 적용해 에너지관리 기술의 전문성과 신뢰성을 강조했으며, 각 부하와 첨단 IT 전력제어디바이스의 연계를 통해 하나의 통합적 전력관리시스템을 구축한다는 의미의 ‘One for all, All for one’을 형상화했다.
금호이앤지는 설립 이래 10년 동안 꾸준한 R&D투자와 실증사업 참여, 전문적 EMS설계기술개발을 통해 에너지효율화와 EMS(Energy Management System) 보급에 주력해왔다.
특히 금호이앤지의 대표적 솔루션인 에너지통합관리시스템의 경우, 각 부하에 센서와 계측장비를 설치하고, 이를 통신으로 연결해 에너지원 별로 실시간 모니터링/제어/분석이 가능하다.
이는 IT와 건설기술(CT), 에너지기술(ET)의 집약체로 온실가스 감축 및 에너지효율화에 대응하는 최적의 에너지솔루션으로 각광받고 있다. 금호이앤지는 공공기관 및 민수시장 6000여 곳에 이 시스템을 보급하며 그 효과성을 입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