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유럽풍 등 신혼가구 한 눈에… 고양가구단지 ‘본갤러리’
2014-12-29 11:27
갤러리 일산점 북유럽/수입/엔틱 가구를 합리적인 가격에 만날 수 있어
아주경제 중기벤처팀 기자 = 집안의 분위기를 바꾸는데 가장 큰 영향을 주는 것은 가구이다. 작은 집이라도 가구에 따라 한층 넓어 보이는 효과를 낼 수 있기 때문이다. 집의 분위기에 맞는 가구를 찾기 위해서는 발품이 필수다. 온라인쇼핑은 간편하다는 장점이 있지만 실제 색상 및 재질을 파악하기는 어렵다는 한계가 있기 때문이다.
특히 신혼집을 부부의 취향에 맞게 꾸미고 싶은 예비부부들은 시간적 여유도 없어 고민이 클 수 밖에 없다. 이에 27년 전통의 가구점 본갤러리는 가구장만에 도움을 주기 위해 다양한 상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고 있다.
고양가구단지 매장 중에서도 본갤러리 일산점은 품격 높은 가구들이 많아 고객들의 재방문률이 높다. 침실/부엌/거실 등 각 공간에 맞게 비치된 가구들을 보며 고객들은 집 분위기에 맞는 가구를 가늠해볼 수 있다. 이에 본갤러리 일산점 매장 한번이라도 방문한 고객들은 가구가 필요한 지인에게 추천하게 되어 계속해서 입소문이 나고 있는 것.
또한 본갤러리는 SBS 닥터이방인, tvN연애말고결혼, MBC 오자룡이간다 외 다수의 방송프로그램에 제작지원을 하고 있을 만큼 인지도가 높은 브랜드이기도 하다. 본갤러리의 매장들은 가구전문 기업으로서의 전문성으로 넓혀온 인프라를 확인할 수 있는 공간이다.
상품들은 매장 방문 전 홈페이지(http://borngallery.co.kr)를 통해 확인해볼 수 있으며, 인터넷주문도 가능하다. 특히 제품의 세부 디자인과 특징이 사진과 함께 세세하게 설명되어 있어 방문 전 마음에 드는 상품을 메모해 둔다면 보다 효율적으로 쇼핑할 수 있다.
현재 본갤러리 일산점에서는 신규회원가입 시 적립금 2만원을 증정, 라텍스 침대 브랜드 이태리마셀리플렉스와 벨기에 렉스폼을 6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