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천강 꽁꽁축제' 대박 행운 이벤트 추진

2014-12-29 15:29
내년 1월 2일, 6년근 인삼을 먹인 인삼송어를 잡아라!

아주경제 박범천 기자 = 강원도 홍천군이 내년 1월2일 열리는 '제3회 홍천강 꽁꽁축제'에서 축제를 찾는 분들에게 특별한 행운을 드리기 위한 대박 행운 이벤트를 준비했다.

홍천군축제위원회는 이번 축제기간 동안 인삼송어 맨손 잡기, 송어낚시, 비발디파크 스노우월드 등을 체험하는 관광객을 대상으로 영수증(카드·현금) 뒷면에 이름과 연락처를 적어 농특산물홍보관에 마련된 추첨함에 응모하면 축제 종료 다음날 공개 추첨을 실시할 계획이라고 29일 밝혔다.

추첨 상품은 올 뉴모닝 자동차와 늘푸름한우, 쌀, 잣, 단호박, 6년근 인삼 등 홍천 명품들과 대명 비발디파크 할인권, ㈜CTC바이오의 효소제품, ㈜아이기스화진화장품의 화장품 등으로 추첨을 통해 500명에게 행운을 드리기 위한 통큰 이벤트를 준비했다.

이와 함께 축제기간 관광객과의 소통을 위한 꽁꽁이 DJ 방송국 문자 참여 이벤트와 꽁꽁사진공모전 실시와 얼음축구대회와 연날리기대회 등 다양한 이벤트를 추진하여 푸짐한 선물로 새해 행운과 감사의 마음을 전달할 계획이다.

전명준 위원장은 “건강을 생각하고 자연환경을 사랑하는 꽁꽁축제로 차별화 한 만큼 축제를 즐기는 모든 분들에게 행운이 함께하는 자리가 되었으면 좋겠다”며 많은 사람들이 행복하게 즐기는 축제가 될 수 있도록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한국관광공사에서 추천하는 겨울축제로 선정된 ‘홍천강 꽁꽁축제’는 전국 최초로 홍천산 6년근 인삼을 먹여 키운 인삼송어가 선보일 예정이다. 행사 기간은 내년 1월 2~ 18일 17일간 강원도 홍천군 홍천버스터미널 앞 홍천강변 일원에서 열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