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화이트크리스마스 웨딩컨설팅, 산타클로스 이벤트 마련

2014-12-19 11:56

[울산 화이트크리스마스 웨딩컨설팅 제공]

아주경제 김태형 기자 = 울산 화이트크리스마스 웨딩컨설팅(실장 이정화)은 결혼예물을 준비해야 하는 예비부부들을 위해 크리스마스의 설렘을 가득채운 깜짝 할인 행사를 연다고 19일 밝혔다.

화이트크리스마스 웨딩컨설팅은 웨딩주얼리 브랜드인 백작부인 울산점·도쿄앤펄 울산점과 함께 12월 말까지 '산타클로스 결혼예물 선물 양말 한가득'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에 따라 백작부인 울산점은 상담만 받아도 진주귀걸이를 무료증정하고, 고급 핸드블랜더, 2015 다이어리·달력, 고급 브로치 증정, 평일 계약 시 3% 추가 할인, 금액대별 사은품 증정 등 다양한 성탄절 선물을 제공한다. 또 18k 1부 다이아몬드 커플링 특가 구매기회도 주워진다.

이와 함께 도쿄앤펄 울산점은 상담만 받아도 엔제리너스커피 쿠폰 2매를 무료증정하고, 도쿄앤펄 디자인 제품 20% 할인, 구매 금액별 백화점 상품권, 남은 예식일 '+1일 최대 천원'(최대 3개월 9만원) 할인, 반지 안 '블루 다이아몬드' 무료 세팅, 포토머그컵 등 풍성한 크리스마스 스페셜 기프트를 증정한다.

이를 위해 화이트크리스마스웨딩컨설팅은 예비부부들이 실속 있고 경제적으로 결혼예물을 고를 수 있도록 웨딩플래너 전문가가 직접 1:1 동행 서비스를 해줄 예정이다.

화이트크리스마스 웨딩컨설팅 이정화 실장은 "결혼 예물 때문에 고민하고 있는 예비부부들에게 잊지 못할 크리스마스 추억을 만들어 주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면서 "예비부부들이 알뜰살뜰히 결혼예물을 준비하고, 행복한 결혼생활을 시작하는 기분 좋은 행사가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번 산타클로스 이벤트와 관련한 문의는 울산 화이트크리스마스 웨딩컨설팅(052-261-7792)으로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