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딩앤 신혼여행박람회에서 똑소리 나게 결혼 준비
2014-12-11 16:44
'웨딩앤 신혼여행박람회' 알짜정보와 특가혜택 모두 잡을 수 있는 기회
아주경제 중기벤처팀 기자 = 프로포즈의 로맨틱한 순간이 끝나면 예비부부들의 상상 이상의 복잡한 결혼 준비가 시작된다. 상견례, 신혼집 마련, 웨딩홀에 이어 허니문까지. 하객들과 양가부모 지인 모두를 챙기다 보니 정작 결혼의 주인공인 예비부부들은 결혼식이 끝나면 완전히 녹초가 될 수 밖에 없다.
때문에 많은 예비부부들이 결혼준비 리스트 중에서도 오롯이 둘만 있게 되는 허니문 선택에 신중을 기한다. 평생 추억에 남을 여행을 만들고 싶은 마음에 열심히 발품을 팔아보지만 부부의 취향, 일정, 예산에 꼭 맞는 상품을 찾기란 쉽지 않다.
이같은 신혼부부들의 고민해결을 위해 웨딩컨설팅 업체인 웨딩앤아이엔씨(이하 웨딩앤)는 박람회를 통해 허니문 예약부터 웨딩 컨설팅까지 해결할 수 있는 토탈솔루션을 제시한다.
오는 12월 13~14일 SETEC(3호선 학여울역)에서 열리는 '제24회 웨딩앤 신혼여행박람회'에서는 고급 크루저 여행부터 합리적인 가격의 인기 허니문 코스까지 계획한 여행에 맞는 상품이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다.
현재 웨딩앤 신혼여행박람회의 홈페이지(www.luxuryhoneymoonfair.com)에서는 무료 초대권 신청을 통해 박람회에 참여할 수 있다. 초대권 신청 후 방문하는 관람객 전원에게는 리더스인솔루션 마스크시트, 롯데면세점 VIP 골드카드 발급, 웨딩잡지, 연극 놈놈놈 할인권이 제공된다. 또한 선착순 50명에게는 전기오븐/수아비스 웨딩기프트 2종/빌리지 캔들(택1)의 특별 선물도 증정한다.
무엇보다 신혼여행박람회에서 주목해야 할 것은 특별 할인가가 적용된 다채로운 허니문 상품이다. 최대 40~60만 원까지 할인이 가능한 상품을 비롯, 조기예약 시 특별 추가 할인까지 받아볼 수 있는 것. 모든 여행상품은 각 여행지 별 특색에 맞는 자유 렌터카, 풀 빌라 업그레이드, 단독 럭셔리 스파, 디너 크루저 등의 옵션을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구성돼 있다.
특히 허니문 업체 부스에서 상담만 해도 P&G 신혼여행용품 세트를 증정하고, 상품을 예약하는 고객에게는 고급여행용 캐리어와 수중카메라 등 BIG GIFT 세트를 제공하는 등 푸짐한 혜택을 마련했다. 허니문 전 상품은 최고 100만 원까지 할인되며, 6개월 조기예약 시 20만 원 상당의 고급 메이크업 브러시 9종 세트가 증정된다. 여기에 여행후기를 남기면 고급 도자기세트와 허니문액자를 증정하는 등 철저한 사후서비스 관리도 받아볼 수 있다.
그밖에 전자랜드와 웨딩앤의 제휴기념으로 혼수가전 특가 혜택까지 받아 볼 수 있어 똑소리나는 결혼준비를 할 수 있다.
한편 '제24회 웨딩앤 신혼여행 박람회'는 같은 날 동일 장소에서 '제24회 웨딩앤 웨딩박람회'와 함께 개최된다. 결혼을 준비하는 예비부부들은 웨딩홀, 허니문, 혼수가전 등과 관련한 모든 정보를 한 자리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웨딩앤 관계자는 "이번 웨딩앤 신혼여행박람회는 2014년 마지막 국내 최대규모의 박람회로, 고품격 신혼여행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날 수 있으니, 모두가 원하는 로맨틱한 허니문을 준비할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