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바승무원학원, 2015년 독보적 커리큘럼으로 승부
2014-11-18 13:54
아주경제 정보과학팀 기자 = 국내.외 승무원합격률로 유명한 아바승무원학원이 2014년도 하반기채용과, 2015년 상반기채용에 관련해서 독보적인 커리큘럼으로 정면승부 하겠다고 밝혔다.
오래 전부터 소수정예 수업만을 고집하던 아바승무원학원이 이번에는 더욱더 체계적인 수강생/ 졸업생 관리시스템을 도입하고, 1:1 담임제와 더불어 수강생 각 개인별 맞춤코칭, 승무원 어피런스체크 등 좀더 실전에 가까운 실무 커리큘럼으로 기존수강생과 졸업생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또한, 이 소식을 접한 학생들의 12월 겨울방학기간 수강문의가 폭주하며, 상담실의 뜨거운 취업/ 수강열기를 확인할 수 있었다.
이에 아바승무원학원의 교육사업부 팀장은 “ 기존의 영어인터뷰, 스피치, 보이스트레이닝 등 기본적인 커리큘럼은 꾸준하게 변함없이 진행하며 최종 VTR/ 사진촬영으로 면접 시 실제 본인의 가상의 모습을 보며 정확한 피드백과 맞춤코칭을 통해 아바승무원학원의 고집을 꾸준하게 이어가겠다”라고 밝혔다.
'서른 살 승무원'의 저자이기도 한 지병림 씨가 멘티들에 말하는 키워드는 역시나 '신뢰와 자신감'이었다. 바쁜 비행중에 외국항공사 승무원을 준비하는 후배들을 위해서 이번에 영어인터뷰책을 발간하여 큰 호응과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는 것도 아바승무원학원에 큰 자랑거리일 수밖에 없다
아바승무원학원은 역삼역 4번과 6번 출구에서 도보 1분 위치에 있으며, 아바승무원학원만의 독보적인 커리큘럼은 홈페이지(www.avawing.com) 혹은 대표전화(02-566-5247)에서 상담을 통해 뜨거운 열기를 직접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