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트라스콥코 코리아, ‘국제해양플랜트 전시회’ 참가
2014-11-12 18:35
무급유식 공기 압축기·인체공학적 산업용 공구 전시
아주경제 채명석 기자 = 아트라스콥코 코리아(대표 장경욱)는 12일부터 14일까지 부산 벡스코에서 개최되는 ‘2014 국제해양플랜트’ 전시회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올해 141주년을 맞는 아트라스콥코는 세계적인 산업기계 선두기업으로 해양플랜트 산업에 최적화된 이동식 무급유식 공기 압축기 및 다양한 산업용 공구를 제공한다.
이번 전시회에서 아트라스콥코는 이동식 디젤 엔진 무급유식 공기 압축기인 PTS1600을 전시한다. PTS1600 압축기는 이동이 용이하다는 점과 원하는 기간 동안 렌탈이 가능하다는 점에서 고객 호응이 높다. 아트라스콥코는 글로벌 네트워크를 통해 무급유식, 고압, 에너지 절감 및 압축 공기에 초점을 맞춰 특수 산업에 렌탈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장경욱 아트라스콥코 코리아 사장은 “해양플랜트 산업에서 공기 압축기는 가장 핵심적인 설비 중 하나다. 아트라스콥코가 보유하고 있는 다양한 압축기 제품은 높은 정밀성과 안정성을 요구하는 해양플랜트 산업에 적합한 최첨단 제어시스템을 갖추고 있다”며, “아트라스콥코는 지속적인 연구개발을 통해 차세대 성장동력으로 떠오르는 해양플랜트 산업 현장에서 가장 안전하고 효율적인 다양한 제품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2014 국제해양플랜트 전시회는 해양 플랜트 구조물과 장비, 기자재, 엔지니어링 등을 선보이는 국제 행사로 올해 31개국 502개사가 참가한다. 산업통상자원부와 해양수산부, 부산시가 주최하고 국내 3대 조선소가 후원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