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고은 피부, 천연 수분크림으로 촉촉한 꿀광 완성
2014-10-31 17:04
아주경제 정보과학팀 기자 = 촉촉한 꿀광으로 빛나는 한고은의 피부 비결로 알려진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미구하라가 화제다.
미구하라의 수분크림은 최근 MBC 에브리원 로맨스의 일주일을 통해 한고은이 쓰는 제품으로 알려졌다.
로맨스의 일주일에서 한고은이 직접 사용하는 모습을 보인 이 제품은 방송 후 한고은 수분크림, 한고은 화장품으로 불리며 높은 판매를 이어왔다.
특히 지난 17일 방송 후에는 한고은이 몇 차례 실시간 검색어에 올랐으며, 시청자들의 관심이 한고은의 화장품 미구하라에도 이어져 수분크림이 일시적인 품절을 기록하기도 했다.
한고은이 로맨스의 일주일에서 사용한 제품은 미구하라의 대표 수분크림 ‘히아루콜라겐 모이스쳐라이저’이다. 히아루콜라겐 모이스쳐라이저는 수분 부족으로 발생하는 번들거림, 당김, 칙칙한 피부톤 등 피부 고민을 해결해주는 제품이다.
화장품의 70%를 차지하는 정제수 대신 천연 녹차추출물을 사용하여 기능을 더했고 히아루콜라겐의 풍부한 수분감으로 겉 피부는 촉촉하고 속 피부는 탱탱하게 지켜준다.
또한 피부에 트러블을 발생시키는 화학방부제 대신 황금에서 추출한 천연 방부 성분으로 민감한 피부에도 자극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저자극 수분크림이다.
한고은의 피부 비결로 알려진 수분크림 ‘히아루콜라겐 모이스쳐라이저’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자연주의 화장품 미구하라의 홈페이지(http://www.miguhara.com)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