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트루테크놀로지, 창립 19주년 암호화 대축제 연다
2014-10-29 09:42
아주경제 장윤정 기자 = 개인정보보호 및 내부정보유출방지 전문 기업 컴트루테크놀로지가 창립 19주년을 맞이해 ‘컴트루 19주년, 더 찬란하게 피어라! - 암호花 대축제’를 올 연말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암호화 대축제는 컴트루테크놀로지의 주요 암호화 솔루션인 파일암호화와 DB암호화 2종에 대한 내용으로 이뤄진다.
먼저 셜록홈즈 파일암호화 V 2.0 출시 기념 무료 체험단을 모집한다. 셜록홈즈 파일암호화는 로그인한 인증된 사용자라면 자동적으로 ‘열면 복호화, 닫으면 암호화’ 되는 자동 파일 암호화 솔루션이다.
사내에서는 자유롭게 공유가 가능하지만, 외부의 비 인가자는 열람이 불가하다. 또한 문서 소프트웨어(아래아한글, MS office 등) 별 개발이 필요 없어 해당 소프트웨어 업데이트에 따른 유지보수 비용 절감이 가능하다. 무료 체험단은 신청자 중 선별을 통해 2주간 체험판 및 체험가이드를 제공하며 체험 후 피드백 의견을 보내면 2015 보안 캘린더와 파일암호화 도입 비용의 19%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두 번째 암호화 대축제 솔루션인 셜록홈즈 DB암호화는 DB에 대한 법규, 대상, 기술적 보호조치방안을 망라한 DB암호화 상식백과 제공 및 19%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컴트루테크놀로지 박노현 대표는 “창립 19주년인 만큼 초심으로 돌아가 고객이 감동하는 정보보안 제품 개발이라는 기업 가치를 실현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창립 19주년 기념 암호화 대축제 이벤트는 컴트루테크놀로지 홈페이지(www.comtrue.com)에서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