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심즈4' PC 폐인 생활 시작되나? 나이불문 너도나도 구매 충동!
2014-09-02 09:26
2일 게임피아 측은 EA의 라이프 시뮬레이션 게임인 'THE SIMS 4(이하 심즈4)' PC전용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새로운 플랫폼 기술을 기반으로 한 '심즈4'는 강력하고 새로운 심 만들기 기능을 즐길 수 있으며, 건설모드를 통한 집 꾸미기도 훨씬 업그레이드됐다. 기존의 '심즈' 시리즈와 다른 점은 '심즈4'의 심들은 유저의 명령과 다른 심과의 관계를 통해 감정상태를 표현한다는 것. 세팅된 심의 성격마다 다른 감정들을 표현하게 되며, 기분이 좋으면 다른 심에게 우호적으로 대하거나 기분이 상하면 문제 행동을 일으키는 등 다양한 반응과 표현이 재미를 더할 것으로 예상된다.
앞서 '심즈4'는 지난달 21일부터 9월 1일까지 PC- DVD버전으로 예약판매를 실시했다. '심즈4' 사전 주문은 공식 홈페이지와 EA 오리진을 통해 진행됐으며, 추가 아이템 팩 '파티 인생'이 포함된 리미티드 에디션과 '파티 인생', '불타는 밤', '디지털 사운드트랙', '오리진 독점 콘텐츠'가 동봉된 디지털 디럭스 에디션 중 선택할 수 있다.
'심즈4' 심의는 15세 이용가이며 자세한 정보는 공식홈페이지(http://www.TheSims.com) 및 게임피아 블로그(http://blog.naver.com/gamepia2013)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