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하프클럽-교보문고, 가을 시즌 제휴 이벤트 진행

2014-08-30 04:09
쇼핑지원금 100만원, 럭키박스 등 다양한 사은품부터 할인 혜택까지

아주경제 라이프팀 기자 =  온라인 패션몰 하프클럽이 가을 시즌을 맞아 교보문고와 함께 고객들에게 다양한 경품과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Welcome autumn’ 제휴 프로모션을 9월 18일까지 실시한다.

이번 행사는 하프클럽에서 가을 베스트 패션 아이템과 인터넷 교보문고 추천 도서를 함께 만나볼 수 있는 패션 & 도서 기획전으로 구성되었으며, 교보문고 회원 대상으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적립금 1000원을 추가 증정하는 이벤트가 함께 진행된다.

적립금은 인터넷 교보문고에서 하프클럽 이벤트 배너를 클릭하고, 신규 가입 시 지급받을 수 있다. 또한 하프클럽은 교보문고 추천도서를 증정하는 다양한 경품 이벤트들도 진행한다.

쇼핑지원금 100만원, 교보문고 도서와 아르마니 립글로스 등 다양한 상품으로 구성된 럭키박스, 무료배송 쿠폰 등 참여 고객 전원에게 경품을 제공하는 '몽땅만땅 100% All 당첨이벤트'와 교보문고 추천도서 10종을 총 50명에게 증정하는 페이스북 이벤트로 하프클럽 앱과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stylet.kr?fref=ts)에서 참여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메가하프클럽 홈페이지(www.halfclub.com) 및 교보문고 홈페이지(www.kyobobook.co.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몽땅만땅 100% All 당첨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