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립스코리아, 기름 없는 건강요리 가전 '에어프라이어' 런칭

2014-08-12 14:32

필립스 디지털 에어프라이어[사진=필립스코리아 제공]

아주경제 이재영 기자 = 필립스코리아가 기름 없이 건강한 요리를 만들 수 있는 필립스 대표 건강 가전 ‘디지털 에어프라이어’의 현대홈쇼핑 첫 런칭 방송을 12일 진행한다.

필립스 에어프라이어는 특허 받은 에어스톰 기술로 뜨거운 공기를 빠른 속도로 순환시켜 추가 기름 없이도 식재료 내의 기름을 사용해 튀김, 베이킹, 구이 등의 다양한 요리를 조리하는 건강 가전이다.

이번 현대홈쇼핑 첫 런칭 제품인 2014년 형 디지털 에어프라이어(모델명: HD9230)는 요리 시간을 최대60분까지, 요리 온도를 최고 200도까지 간편하고 직관적으로 설정할 수 있는 디지털 터치 패드와 내부 공간을 두 개의 층으로 나눠 서로 다른 재료를 섞이지 않고 동시에 조리할 수 있도록 한 더블 레이어 액세서리를 장착해 조리의 편의성을 한 층 높인 제품이다.

식재료 내의 기름을 이용한 조리 방식으로 기존 튀김 방식 대비 최대 90%까지 지방 함량을 줄일 수 있으며 내장 에어필터가 냄새와 연기를 걸러주어 요리 후에도 집 안에 냄새 베일 염려가 없고, 사용한 용기 및 액세서리는 분리해 식기 세척기로 간편하게 세척 가능하다.

현대홈쇼핑 첫 런칭 방송을 기념하여 방송을 통해 필립스 디지털 에어프라이어를 구매하는 전 고객에게는 해밀톤비치 탄산수제조기와 필립스 착즙기(모델명: HR2738)를 함께 제공한다.

이번 방송은 8월 12일 오전 10시 25분부터 현대홈쇼핑 채널에서 방송되며, 필립스 디지털 에어프라이어(모델명: HD9230)의 판매가는 39만 9000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