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백의 웨딩드레스를 한눈에… 신개념 웨딩박람회 ‘웨딩드레스 쇼’ 16일 개최
2014-08-06 15:40
아름다운 웨딩드레스 감상부터 웨딩컨설팅, 경품 이벤트까지 풍성
아주경제 김진오 기자 = 일생에 한 번뿐인 결혼식을 눈부시게 만들어 주는 웨딩앤이 ‘제 2회 웨딩앤 웨딩드레스 쇼’를 The Laville 웨딩홀에서 오는 16일(토)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웨딩드레스 쇼는 웨딩앤이 주최·주관으로 오후 1시 리셉션을 시작으로 웨딩 패키지 상담 등이 이어진다. 이후 오후 7시부터 본격적인 웨딩드레스 쇼가 열릴 예정이다.
이번 웨딩드레스 패션쇼에서는 품질을 인정받은 웨딩드레스들은 물론 다양한 컨셉의 스튜디오와 헤어·메이크업, 허니문, 한복, 정장, 예물들을 살펴볼 수 있다. 웨딩앤 웨딩드레스 쇼에서 만나는 엄선된 웨딩 업체들과의 만남은 나의 결혼식의 품격을 한층 높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웨딩 정보뿐만 아니라 다양한 선물도 마련됐다. 샤넬 정품 장지갑 추첨 이벤트도 마련돼 있으며, 현장 추첨을 통해 핸리 청소기, 벽걸이 드럼 세탁기, 쿠쿠 압력 밥솥을 증정한다. 웨딩드레스 쇼를 방문하는 모든 이들에게는 MAC의 신상 립스틱을 선물한다. 행복한 결혼식의 서막으로 다채로운 선물의 주인공이 되고 싶다면 이번 웨딩드레스 쇼를 놓치지 말아야 할 것이다.
‘제 2회 웨딩앤 웨딩드레스 쇼’ 웨딩드레스 쇼는 웨딩박람회와 함께 진행되는 규모 있는 행사인 만큼 각 부스별로 진행되는 이벤트도 풍성하다. 이번 행사에 참가해 웨딩상담을 받는 참관객 전원에게는 스타벅스 리유저블 텀블러가 돌아간다. 포토월 이벤트를 통해 참가자 전원에게 엔제리너스 커피쿠폰을 증정한다.
또한 부스별 상담을 통해 3군데 이상 계약을 한 고객에게는 CK샤워가운을 제공한다. 웨딩계약시 선착순으로 필립스 토스터기, 필립스 헤어드라이어를 제공하며, 계약자 전원에게 테디베어 인형과 웨딩체크리스트를 선물한다.
웨딩드레스쇼 관계자는 “이번 웨딩드레스 쇼는 인생에서 가장 빛나는 결혼식의 설렘을 배가시켜주는 각양각생의 드레스를 한 자리에서 확인할 수 있는 자리가 될 것”이라며 “더불어 업계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웨딩앤의 든든한 컨설팅으로 합리적인 결혼식의 첫발을 디딜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웨딩앤은 최고의 웨딩관련 업체들과의 파트너쉽을 통해 소중한 결혼과 관련된 고품격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2011년부터 3년 연속 가장 많은 고객들이 이용한 것으로 알려졌으며, 2014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대한민국 대표 브랜드 웨딩 컨설팅 부문 1위에 올랐으며 지난 7월 11일 웨딩드레스 쇼를 성황리에 마쳤다.
웨딩드레스 쇼 참가를 원한다면 웨딩드레스쇼 홈페이지(www.weddingdressshow.co.kr)에서 무료로 신청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