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레나가든, 청량함 가득한 상큼달콤 음료 3종 출시

2014-08-07 09:14

[사진=아모제푸드 제공]

아주경제 기수정 기자 =종합외식기업 아모제푸드(회장 신희호)에서 운영하는 이탈리안 허브 뷔페 레스토랑인 엘레나가든(www.elenagarden.co.kr)이 여름 음료 3종을 출시한다.

엘레나가든이 새롭게 선보인 여름 음료 3종은 갈증해소에 좋은 상큼한 모히또에 피로회복의 효능이 탁월한 여름 제철 과일인 청포도를 더해 청량감을 극대화한 ‘청포도 모히또’와 톡 쏘는 탄산에 자몽의 상큼함이 조화를 이룬 ‘자몽 에이드’, 그리고 여름철 대표 음료인 아이스티에 원기회복에 효과적인 ‘인삼 아이스티’로 구성됐다.

엘레나가든은 이번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여름 음료 구매 후 SNS에 후기를 남긴 고객에게 엘레나가든 뷔페 식사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31일까지 엘레나가든의 여름 음료 3종을 마시고 개인 블로그 혹은 페이스북에 후기를 남긴 후 해당 URL을 엘레나가든 홈페이지의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1인 뷔페 식사권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9월 2일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아모제푸드 마케팅실 관계자는 “건강한 음식 문화를 전하고자 하는 아모제푸드의 기업 메시지에 맞춰 제철 과일인 청포도와 몸에 좋은 인삼 등을 활용한 여름 음료를 선보이게 됐다”며, “엘레나가든이 여름을 맞이해 마련한 음료 등 상큼한 메뉴들로 막바지 무더위를 건강하게 보낼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