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반기 분양대전] 포스코건설, 송도 국제업무단지 3공구 '송도 더샵 마스터뷰' 분양

2014-07-28 09:50
동북아트레이드타워 등 랜드마크 인접

 


아주경제 권경렬 기자 = 포스코건설은 인천 송도국제도시 내에서도 '송도의 강남'으로 불리는 국제업무단지(IBD) 3공구에 짓는 '송도 더샵 마스터뷰'를 분양 중이다.

이 아파트는 지하 2층~지상 34층 17개동, 총 1861가구(전용면적 72~196㎡) 규모다. 

IBD는 녹색기후기금(GCF) 사무국 등 국제기구들이 입주하는 G타워를 비롯해 대우인터내셔널이 입주하는 국내 최고 높이의 동북아트레이드타워(NEATT), 잭 니클라우스 골프클럽, 센트럴공원, 커낼워크 등의 주요 핵심 시설과 업무·상업시설 호텔 등이 들어서는 송도국제도시의 핵심 지역이다.

송도국제업무단지 3공구에 공급되는 첫 일반 아파트인 송도 더샵 마스터뷰는 국제업무단지 내에서도 가장 뛰어난 입지에 위치해 있다. 입주 후 기존 IBD에 구축된 인프라를 공유할 수 있으며, 쾌적한 주거환경과 개발 잠재력을 보유하고 있어 주목 받고 있다.

단지 주변 교육환경도 탁월하다. 단지 바로 앞에 초·중·고 예정부지가 위치해 향후 학교 개교시 도보로 통학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또 인천경제자유구역청이 설립하고 운영하는 공립 단설유치원이 2016년에 인천 최대규모(15학급 300명)로 개원할 예정이며, 과학예술영재학교도 단지 바로 앞에 조성될 예정이어서 송도국제도시의 교육 1번지로 부상하고 있다.

생활 인프라도 편리하다. '롯데몰 송도' 사업의 1단계 사업으로 롯데마트 송도점이 먼저 조성돼 지난해 개장했으며, 오는 2017년에는 백화점, 쇼핑몰, 시네마 및 호텔 등 전체 쇼핑몰이 준공될 예정이다.

최적의 일조권을 확보하기 위해 전 가구를 남향위주로 배치했으며, 단지 중앙에는 국제경기 축구장 크기(블록별 9900~1만1880㎡)의 오픈 스페이스를 조성해 개방감을 높였다. 

포스코건설은 모델하우스 내에 '마스터뷰 뮤지엄'을 조성해 컬쳐프로젝트의 일환으로 미술 전시회를 지속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지역주민들을 위한 다양한 문화강좌를 진행하며, 스트레스 검사와 미술심리 상담 등 다양한 프로그램도 운영하고 있다.

모델하우스는 인천 연수구 송도동 잭 니클라우스 골프장 맞은편에 있다. (032)816-55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