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동, 다이어트로 해결되지 않는 살, 부천지방흡입으로 해결
2014-07-18 11:01
아주경제 라이프팀 기자 = 노출의 계절인 여름이 시작되자 다이어트를 하는 부천지역 여성들의 마음이 조급해지고 있다. 다이어트는 단순히 몸매를 아름답게 가꾸기 위한 것만이 아니라 성인병 등 각종 비만의 위험에서 벗어날 수 있다는 점에서 최근 모든 현대인들에게 적극 권장되는 추세다.
그런데 고민은 다이어트가 그리 쉽지만은 않다는 데서 시작된다. 살을 빼는 운동이나 식이요법을 고집해도 큰 효과를 보지 못하는 경우도 있다. 사실 비만체형이 갑자기 운동이나 다이어트를 한다고 해서 체중이 쉽게 빠지는 것은 아니다. 또 운동을 꾸준히 오랫동안 지속해도 결코 빠지지 않는 부분 비만자들도 적지 않다.
이런 경우 효과적인 대안은 부천지방흡입수술이다. 지방흡입은 인위적으로 몸 안에 있는 지방을 제거하는 수술법으로, 단단하게 쌓여 있는 셀룰라이트를 물처럼 녹여내어 흡입관으로 흡입해 내는 수술을 말한다.
일단 지방흡입 수술을 진행하면 눈에 띄게 사이즈가 줄어들기 때문에 몸매의 변화를 보다 빠르고 안전하게 기대할 수 있다. 대표적인 지방흡입 부위는 허벅지와 복부, 엉덩이, 팔뚝살 등이며, 지방흡입 후 운동을 병행하여 탄력적이고 슬림한 몸매로 거듭날 수 있다.
지방흡입수술은 단기간에 뚜렷한 결과를 얻을 수 있는 비만 치료법으로서 여름철 여성들에게 인기가 많다. 하지만 부피는 많이 줄어들더라도 무게 자체는 가볍기 때문에 시술 후 체중의 변화가 그리 크지는 않을 수 있으므로 알아두는 것이 좋다.
부천 중동에 위치한 부천성형외과 청담나인성형외과 이광호 원장은 “지방흡입수술은 지방세포를 아예 제거하는 것으로, 요요현상에 대한 염려가 적으면서 녹은 지방이 체외로 배출됨과 동시에 지속적인 몸매 변화를 기대할 수 있다”며, “하지만 한번의 수술로 드라마틱하게 몸매가 모델처럼 바뀌는 것은 아니기 때문에 과도한 기대는 금물이며, 두꺼운 인체 부위 사이즈 감소를 목표로 시행하는 것이 바람직하다”고 설명했다.
또한 이광호 원장은 또 “수술을 제대로만 받는다면, 체중감량은 적더라도 전체적인 사이즈와 라인이 살아나는 효과는 크다. 시술 후 전문의 처방에 따라 정석적인 다이어트 방법들과 병행한다면 더욱 만족스러운 결과를 기대할 수 있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현재 이광호 원장은 부천지역에서 부천눈성형, 부천코성형, 부천가슴성형도 함께 진료를 하고 있으며, 트렌드에 맞는 성형, 니즈에 맞는 성형을 위해 꾸준히 노력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