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렬한 천정명… '리셋' 메인 포스터 공개

2014-07-02 14:45

'리셋' 천정명[사진제공=CJ E&M]

아주경제 이예지 기자 = 배우 천정명을 필두로한 '리셋'의 메인 포스터가 공개됐다.

OCN 새 메디컬 범죄 수사극 '리셋'(극본 장혁린·연출 김용균) 측은 천정명의 눈빛이 인상적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흑백 톤의 포스터에서 천정명은 15년 전 봉인되어 있는 어두운 기억에서 아직 헤어나오지 못한 듯 강렬한 인상으로 정면을 응시하고 있으며, 쥐고 있는 펜은 극중 봉인된 기억을 푸는 장치로 사용될 것으로 알려졌다.

또 포스터 중앙에 표시된 X는 정체불명의 용의자인 'X(엑스)'를 의미하고 있으며, 우진은 자신을 조종하려고 하는 X와의 대결을 예고하는 듯 봉인된 기억을 풀기 위한 의지를 완벽하게 드러내고 있어 더욱 긴장감을 고조시킨다.

천정명은 첫사랑을 범죄로 잃고 의분에 차, 범인을 잡기 위해 강력 범죄 사건에만 매달리는 검사 차우진 역을 맡았다.

'리셋' 제작진은 "이번 포스터에 '기억 추적스릴러'로서의 응축된 분위기를 담고자 했다. 우진을 조종하려 드는 X의 중압감, 사건을 풀기 위해 퍼즐을 맞추듯 기억을 더듬어 가는 우진의 강렬한 의지를 드러낸 천정명의 연기력, 극 전반에 흐르는 어둠 속 봉인된 기억의 분위기가 잘 표현된 것 같다. 올 여름 최고의 스릴러 물로 인사드리기 위해 열심히 촬영에 임하고 있다"고 기대감을 드러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