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싸이언 ‘배틀쉽’, 2.5 업데이트로 신규 콘텐츠 추가
2014-05-20 17:39
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모바일 콘텐츠 전문 기업 네오싸이언(대표 기타무라 요시노리)은 20일, 게임소울 네트워크 테크놀로지에서 개발한 모바일 전략 시뮬레이션 ‘배틀쉽’이 2.5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2.5업데이트에는 업적시스템과 유적도시 추가, 다양한 영구 버프, 과학기술 40레벨 오픈, 전투 스킵 시간 단축 등으로 이를 통해 유저에게 새로운 목표 달성과 편한 게임 플레이를 가능하게 했다.
먼저, 다양한 미션과 보상이 주어지는 업적시스템이 추가됐다. 이를 통해 유저는 새로운 도전을 할 수 있음은 물론 손쉬운 레벨 업과 함께 다양한 보상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레벨 50이상의 유저가 연대 함대를 구축해 도전하는 유적도시가 추가됐다.
한편, ‘배틀쉽’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업데이트 기념 특급 선물세트를 100% 지급하며, 업데이트 이후 3일간 보석 구매 시 보석 20%를 추가로 지급한다. 업적 순위에 따라 최대 1000개의 보석을 획득할 수 있으며, 이벤트 기간 중 주말인 5월 23일부터 5월 25일까지는 경험치 획득량이 30% 상승하게 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네오싸이언 공식 카페 (http://cafe.naver.com/neocyon/)와
‘배틀쉽’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NeoBTShip?fref=ts) 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