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싸이언 ‘배틀쉽’, 3.9 업데이트 실시

2016-08-04 14:04

 

아주경제 박정수 기자 = 모바일 콘텐츠 전문 기업 네오싸이언은 자사가 서비스하고 게임소울 네트워크 테크놀로지가 개발한 모바일 전략 시뮬레이션 ‘배틀쉽’에서 3.9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기존 85였던 최고 레벨을 90으로 상향 조정했으며, 신규 함대 오픈을 통해 9등급 잠수함을 선보인다. 또한 황금색 보다 업그레이드 된 빨간색 특급 부품 추가로 강력한 함선을 만들 수 있다.

특히, 기존 연맹 간 전투 외에 자신이 다른 유저에게 도전장을 내밀어 전투를 진행하는 유저간 대결이 가능한 ‘TOP 왕자’와 같은 PvP 모드를 업데이트했다.

추가로 높은 레벨의 유저들이 접속할 수 있는 PVE 전투 지역 ‘위대한 항로’를 오픈해 새로운 스테이지에서 박진감 넘치는 전투를 즐길 수 있으며, 사령관 기지에서 보이는 무인 정찰기를 클릭만 해도 특별한 보상을 지급한다.

이와 함께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오는 10일까지 건축 및 건조, 연구 속도와 함께 경험치 획득량이 70% 상승되며 월드 보스 및 연맹 엘리트 사냥, 적군 세력 격파 등을 통해 얻을 수 있는 전쟁포인트로 보석, 운석컨테이너, 영예훈장상자 등 최고급 게임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새로 추가되는 TOP왕자 플레이를 진행하고 해당 스크린샷을 배틀쉽 공식 카페에 게재하면 게재한 유저 모두에게 대형 자원 상자를 지급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돼 있다.

이번 ‘배틀쉽’ 3.9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 (http://cafe.naver.com/neobattleship)및 그라비티&네오싸이언 공식 게임 포털(http://GNJOY.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