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시티, ‘룰더스카이’ 섬 꾸미기 오디션 ‘슈퍼스타R 시즌 5’ 실시

2014-05-20 09:22

[사진제공-조이시티]


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조이시티(대표 조성원)는 자사 대표 SNG 게임 룰더스카이에서 ‘슈퍼스타R 시즌 5’를 실시한다고 20일 전했다.

‘슈퍼스타R’은 유저들이 직접 투표에 참여해 최고의 플로티아를 선정하는 섬 꾸미기 오디션으로, 룰더스카이만의 색깔과 게임성을 잘 녹여낸 공신력 높은 대회다.

이번 ‘슈퍼스타R 시즌5’의 예선 참가 신청은 오늘부터 24일까지 진행하며, 프로필 사진을 등록하고 15명 이상의 친구를 등록한 40레벨 이상 유저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슈퍼스타 R 시즌5’는 공정한 심사 기준을 토대로 오는 6월 13일경 결과를 발표할 예정이며, 우승자에게는 현금 200만원과 3000스타(게임캐쉬), 우승자 이니셜이 새겨진 다이아 트로피를 선물로 제공한다.

조이시티는 ‘슈퍼스타R 시즌 5’의 개막과 함께 알짜 건물 ‘룰 더 투어’를 새롭게 선보인다. 플로티아 세계 여행을 컨셉으로 제작된 ‘룰 더 투어’는 알짜 보물상자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일주일간 하나를 획득 시 동일한 건물을 추가 제공하는 1+1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슈슈와 세리의 사격장에 신규 데코 6종을 추가하고 해당 데코를 모두 수집한 유저 50명을 추첨해 100스타(게임캐쉬)를 선물한다.

‘룰더스카이’의 이번 이벤트에 대한 보다 상세한 내용은 공식홈페이지 (www.rulethesky.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