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선당, 한국프랜차이즈산업박람회 참가

2013-03-19 09:52

아주경제 전운 기자= 샤브샤브 전문 브랜드 채선당은 오는 21일부터 23일까지 서울무역전시장(SETEC)에서 열리는 ‘제29회 한국프랜차이즈산업박람회’에 참가한다고 19일 밝혔다.

채선당은 이번 창업박람회를 통해 박람회에 참석한 예비창업자들을 대상으로 창업상담과 시식행사를 진행하며, 동종 업계를 넘어 대표적인 웰빙 브랜드로 사랑 받고 있는 채선당만의 핵심 경쟁력을 적극 홍보할 예정이다.

최근 샤브샤브 창업 열풍을 리드하고 있는 대표 브랜드인 만큼 박람회 현장에서 특화된 메뉴경쟁력을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하루 2회에 걸친 샤브샤브 시식행사를 마련했다.

또한 창업전문가가 진행하는 개별상담을 통해 10년 동안 쌓은 프랜차이즈 운영 노하우와 최신 창업 트렌드 등 유용한 창업정보를 제공하는 전문 창업컨설팅을 진행할 예정이다.

특히 채선당은 이번 박람회에서 사람과 건강한 자연을 지향하는 브랜드 컨셉을 반영해 감각적인 인테리어로 새롭게 리뉴얼한 브랜드 부스를 선보일 계획이다.

새로운 인테리어는 자연의 다채로운 빛이 스미는 느낌을 표현한 그린컬러 유리로 장식된 오픈 파티션을 비롯해, 따뜻한 컬러의 원목, 감각적인 채널 로고 조명과 자연친화적인 투톤 컬러의 등받이 쿠션 등 모던함과 편안함을 모두 갖춘 것이 특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