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가뉴스레이다, 상가투자 세미나 수강생 모집

2013-02-26 09:46

아주경제 김현철 기자=상가정보업체 상가뉴스레이다가 다음달 7일부터 시작하는 ‘선종필과 함께 하는 상가투자’ 21기 세미나에 참여할 수강생을 모집 중이다.

이번 세미나는 교대역 부근에 있는 상가뉴스레이다 본사에서 열리며 매주 1회 총 4주 과정으로 진행된다.

구체적인 일정은 1주차 상가투자의 시장환경과 흐름 이해, 2주차 유형별 상가투자 노하우, 3주차 보유부터 처분까지 상가관련 세금박사 되기, 4주차 반값상가 투자 노하우 및 우량물건 분석으로 다가가는 상가 실전분석의 순으로 이뤄진다.

특히 위례·판교·광교·별내·세종시 등 지역별 상가투자 노하우와 단지내상가·근린상가·주상복합상가·LH상가 등 유형별 상가 투자전략이 공개된다.

밀도있는 수업을 위해 세미나 수강자는 10명으로 제한되며, 희망자에게는 물건추천 및 현장투어도 제공된다. 참가비는 20만원이다.

지난 2009년 6월 시작된 이 세미나는 실전적 상가투자 정보를 제공해 호평을 받고 있다.

선종필 상가뉴스레이다 대표는 “투자자들이 어려워하는 상가투자를 쉬우면서도 실질적으로 다가갈 수 있게 하는데 주안점을 둘 계획”이라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상가뉴스레이다 홈페이지(www.sangganews.com)나 02-598-2819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