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액션대작 ‘건즈2 비공개 VIP테스트’ 참가자 모집

2012-10-30 15:59

아주경제 송종호 기자= CJ E&M 넷마블이 서비스하고 마이에트 엔터테인먼트가 개발 중인 공간 초월 액션게임 ‘건즈2’가 다음달 4일 비공개 VIP 테스트 실시에 앞서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30일 밝혔다.

‘건즈2’는 2004년 공개 이후 독특한 액션과 게임성으로 대전액션 장르의 새로운 지평을 열며 큰 성공을 거둔 ‘건즈’의 후속작이다.

이번 게임은 벽과 지형물을 활용한 공중 액션, 3인칭 시점의 보이는 액션, 총과 칼로 싸우는 하이브리드 액션 등의 특징이다.

비공개 VIP 테스트는 이용자 의견을 반영한 개선사항과 향후 선보일 신규 콘텐츠의 사전점검을 위해 기획됐다.

이번 테스트를 통해 완성도 높은 2차 비공개테스트를 준비한다는 계획이다.

특히 신규 콘텐츠 방향과 개선방안에 있어 게임 콘텐츠와 관련된 주제를 내걸고 이용자들의 의견을 받는 ‘건즈 ACE 미션 이벤트’에서 나온 내용들이 적극적으로 반영됐다.

이번 비공개 VIP 테스트는 1000명의 이용자를 대상으로 진행되며 테스트에 참여를 원하는 이용자들은 오는 다음달 2일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 가능하다.

자세한 정보 및 비공개 VIP 테스트 참가 신청은 건즈2 홈페이지(gunz2.netmarble.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