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네훼테르] 겨울철 찬바람 모발도 관리 필요

2011-12-09 21:36
[르네훼테르] 겨울철 찬바람 모발도 관리 필요

(아주경제 김진영 기자)유난히 변덕스러운 겨울 날씨, 피부는 물론이고 모발에도 비상등이 커졌다.

건조해지고 민감해지는 피부와 모발, 피부 만큼이나 모발관리도 신경써야 건강하고 매끄러운 머리결을 유지할 수 있다.

'동안'이 열풍인 요즘 한번 손상되는 좀처럼 회복되지 않는 모발 풍성하고 건강한 머리결을 위해 관리가 필요한 때이다.

르네훼터르 관계자는 " '까리떼 인텐스 뉴트리션 오일'은 수분질막 재형성으로 두피를 편안하게 감싸주며 두피와 모발에 영양을 공급한다" 며"특히 펌, 염색 등 스타일링 연출 전·후에 두피와 모발을 보호해주고 물로도 쉽게 제거되어 오일에 부담을 줄여준다"고 전했다.


 
까리떼 인텐스 뉴트리션 오일

이어 르네훼터르의 '미레아 실크닝 마스크'는 실크닝 헤어 케어 트리트먼트로 천연 미르 추출물, 구아검, 아보카도 오일, 뷰티파닝 복합체 성분으로 모발의 엉킴방지 및 부드러운 광택 효과를 준다.

'오카라 컬러 마스크'는 콩에서 추출한 단백질 복합체 성분을 함유하고 있으며, 모발 친화력이 우수하고 손상된 모발에 탄력을 제공한다.

미레아 실크닝 마스크 와 오카라 컬러 마스크

변덕스러운 날씨와 외부환경에도 끄덕없는 촉촉하고 힘있는 건강한 머리결을 유지하기 위해서는 자극을 최소화하면서 손실된 영양을 보충해주고, 모발 타입에 따른 케어가 필요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