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證, 온라인 자산관리서비스 '드림플래너' 오픈

2011-12-09 10:39


(아주경제 박정수 기자) 한화증권은 9일 새로운 홈페이지 (www.koreastock.co.kr)를 오는 12일부터 오픈한다고 밝혔다.

새롭게 오픈하는 한화증권 홈페이지의 가장 큰 특징은 온라인 자산관리서비스 '드림플래너' 이며, 드림플래너는 자산관리코칭시스템, Good Life Plan 등으로 구성돼 있다.

'자산관리 코칭시스템'은 고객 본인의 자산운용 현황을 스스로 점검해 보고 투자성향에 맞는 투자방향 및 맞춤 상품을 확인할 수 있는 서비스다. 보다 전문적인 상담이 필요할 경우 직원에게 이메일로 상담을 신청할 수 있으며, 이메일이 발송되면 직원에게 실시간으로 알림창이 표시돼 상담이 가능하다.

'Good Life Plan'은 투자목적에 따라 결혼자금, 자녀교육자금, 은퇴 후 노후자금 등을 계산해 보고 고객의 계획에 맞는 투자상품을 제시해 주는 서비스이며, CMA고객들의 이용편리성을 고려해 이체, 거래내역, 잔고조회, 추천금융상품을 하나의 화면으로 구성된 “원스톱 뱅킹” 서비스도 이용 가능하다.

이외에도 한화증권은 새로운 홈페이지 오픈을 기념하여 12월 12일부터 31일까지 3주간 “홈페이지 새단장 이벤트”를 실시한다. 자산관리코칭시스템을 체험한 고객들 중 131명에게 여행상품권 200만원과 상품권 5만원 등을 증정하며, 트위터, 페이스북, 블로그를 통해 자산관리 서비스의 이름을 맞추는 퀴즈이벤트에 참여시 100명에게 상품권 1만원을 증정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12월 12일 이후 고객지원센터(1544-8282) 또는 한화증권 홈페이지(www.koreastock.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