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인을 위한 식음료업계 이벤트 3월까지 지속

2011-02-14 14:52


(아주경제 임재천 기자)연인들을 위한 '데이' 이벤트의 첫 스타트인 2월 14일 밸런타인데이가 끝났다. 이와 함께 많은 이벤트가 종료되었지만 연인이거나 연인을 꿈꾸고 있는 사람이라면 아직도 다양한 이벤트에 도전해 볼만하다.

결혼을 앞두거나 고백을 위한 프로포즈를 준비하고 있다면 공개 프로포즈 이벤트에 참가해 보면 어떨까?

롯데칠성음료는 이달 28일까지 칸타타 브랜드사이트(www.coffeecantata.co.kr)에 사연을 응모하면 그 가운데 4명을 뽑아 사랑하는 연인에게 TV 광고를 통해 영화 같은 프로포즈를 할 수 있는 '칸타타 TV 프로포즈'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제품 구매와 상관없이 사이트에 글을 남길 수 있으며 3월 14일 화이트데이 프라임타임 시간대에 칸타타 TV 광고로 프로포즈가 온에어 된다.

엔제리너스에서도 3월 말까지 와인수입업체 나루글로벌과 함께 이색 프러포즈 이벤트를 연다.

엔제리너스 홈페이지(www.angelinus.co.kr)에 접속 후 '천사의 러브레터' 코너에 직접 프러포즈 사연을 작성하면 된다.

매주 금요일 1명을 선정해 '줄리에따' 와인 세트를 선물한다.

이밖에도 훼미리마트는 소중한 사람에게 보내는 특별한 메시지를 홈페이지에 기록하면, 추첨을 통해 지하철 무료일간지를 통해 소개되는 '사랑한다고 말해주세요' 다음달 13일까지 진행한다.

일상을 벗어나 새로운 경험을 원하는 커플이라면 여행 이벤트에 도전해 볼만하다.

롯데칠성음료는 이달 28일 까지 칸타타 커피믹스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경품 응모자 전원에게 롯데포인트를 증정하고 홍콩여행 및 고급 화장품 등도 추첨을 통해 증정하는 이벤트를 전개한다. 이벤트 참여 쿠폰이 들어 있는 칸타타 커피믹스 제품을 구매하고, 롯데멤버스 홈페이지(http://www.lottemembers.com)에서 쿠폰번호를 입력하면 1등 10명에게 홍콩여행이 제공된다.

세븐일레븐과 바이더웨이에서도 밸런타인데이 행사상품을 구매하고 영수증 행운번호를 홈페이지(www.7-eleven.co.kr)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7명에게 사이판 커플여행상품권을 제공한다.

롯데리아는 '자이언트와 새우팩'을 2월 한 달간 한정적으로 선보이며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