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민, 러닝·사이클 특화 블랙 프라이데이 할인 프로모션 진행

2024-11-14 16:22
  • 글자크기 설정

스마트워치 '포러너', 온·오프라인 최대 10%·15% 할인

엣지, 바리아 등 사이클링 스마트워치 베뉴 3도 할인

 
사진가민코리아
[사진=가민코리아]

가민은 오는 18일부터 25일까지 블랙 프라이데이 기간을 맞아 러닝·사이클링 제품에 특화된 '2024 블랙 프라이데이'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우선 러닝 유저들의 성과 측정과 실력 향상을 지원하는 러닝 GPS 스마트워치 '포러너' 시리즈의 할인을 진행한다. 포러너 시리즈는 쉽고 간편한 조작과 훈련 및 회복 인사이트, 유저의 건강 상태를 분석해주는 모니터링 기능을 지원한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최신 제품인 포러너 165 시리즈를 비롯해 '포러너 265', '포러너 965' 등 다양한 모델을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각각 최대 10%, 15% 할인한다.
사이클링 라인업도 이번 프로모션에서 최대 30% 할인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다. GPS 사이클링 컴퓨터 '엣지 1040', '엣지 840'과 함께 안전한 주행을 지원하는 '바리아 RTL515', '바리아 RCT715' 그리고 듀얼 측정 센서를 갖춘 페달 파워미터 '랠리 RS200'까지 프로모션 대상이다.

웰니스 스마트워치 '베뉴 3' 또한 30%의 할인이 적용된다. AMOLED 터치스크린 디스플레이에 강력한 배터리 성능을 토대로 24/7 광범위한 건강 모니터링 기능을 제공한다. 수십 가지의 내장 스포츠 앱, 수면 점수 및 낮잠 감지 기능, 명상 세션, 휠체어 모드 등의 기능도 지원한다.

가민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블랙 프라이데이 프로모션은 러너와 라이더들이 가민의 혁신적인 스포츠 기기를 통해 한계를 넘는 성취를 경험할 좋은 기회"라며 "가민과 함께 새로운 성과와 경험을 만들어가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프로모션은 가민 공식 홈페이지와 오프라인 브랜드샵에서 동시에 진행될 예정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