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 경남서 임직원 가족 초정 행사 진행..."3000명 참여 성황"

2024-11-10 10:51
  • * AI기술로 자동 요약된 내용입니다. 전체 맥락과 내용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기사 본문 전체를 보시길 권장합니다

    한화그룹 7개사가 경남지역 지역 상생과 경제 활성화를 위해 협력업체 대상의 대규모 가족 행사를 개최했다.

    한화는 지난 9일 경남 창원특례시 구산면 로봇랜드에서 △㈜한화 △한화에어로스페이스 △한화오션 △한화엔진 △한화솔루션 △한화파워시스템 △한화정밀기계 등 경남 소재 협력사 임직원 및 가족 등 3000여명을 대상으로 '2024 한화와 함께하는 한가족 화합 페스티벌'을 개최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서 참가자들은 테마파크 내 32종 놀이기구와 관람시설을 무료로 이용하면서 퀴즈 프로그램과 운동회 등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했다.

  • 글자크기 설정

한화 7개사, 경남 테마파크 가족초청 행사

사진_1_질서정연하게_입장권을_수령하는_한화그룹_경남지역협력사_가족들jpg
한화그룹 경남지역협력사 가족들이 지난 9일 경남 창원특례시 구산면에 위치한 로봇랜드에 입장하기 위해 질서정연하게 입장권을 수령하고 있다. [사진=한화]

한화그룹 7개사가 경남지역 지역 상생과 경제 활성화를 위해 협력업체 대상의 대규모 가족 행사를 개최했다.

한화는 지난 9일 경남 창원특례시 구산면 로봇랜드에서 △㈜한화 △한화에어로스페이스 △한화오션 △한화엔진 △한화솔루션 △한화파워시스템 △한화정밀기계 등 경남 소재 협력사 임직원 및 가족 등 3000여명을 대상으로 ‘2024 한화와 함께하는 한가족 화합 페스티벌’을 개최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서 참가자들은 테마파크 내 32종 놀이기구와 관람시설을 무료로 이용하면서 퀴즈 프로그램과 운동회 등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했다.

특히 어린이들이 로봇특구 특성과 지역산업을 이해할 수 있도록 로봇과 K9 자주포 모형을 직접 조립해볼 수 있는 ‘로봇스쿨’에 많은 가족이 참여하며 성황을 이뤘다.

테마파크 내 ‘에듀피리언스(EDU-perience) 존’에서는 음식과 커피를 만들고 산업용 및 자율주행에 활용되는 다양한 로봇을 만나볼 수 있어 참석자들의 관심을 끌었다.

한화는 참석자들에게 테마파크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푸드쿠폰’을 지급해 지역 대표 관광지로 도약 중인 테마파크 입점 상가들의 활성화에도 기여했다.

이외에도 어린 자녀들을 위한 '마술&버블쇼', 퀴즈를 풀며 한화를 이해하는 '한화골든벨', '한화를 찾아라 QR 이벤트'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준비했다. 한화는 경남에서만 1300여개 협력사, 경남 전체 제조업 근로자 40만명의 20%에 이르는 약 8만명 임직원들과 협력관계를 구축하고 있다.

한화 관계자는 “앞으로도 경남지역 협력사와의 동반성장을 통해 김승연 회장의 ‘함께 멀리’ 상생경영철학을 실천하겠다”며 “미래 경쟁력 확보를 위한 투자 확대를 통해 경남지역 경제 활성화에도 기여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