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파트? 리조트? 제주도 리조트형 최대단지 '위파크 제주' 관심

2024-10-23 09:55
  • * AI기술로 자동 요약된 내용입니다. 전체 맥락과 내용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기사 본문 전체를 보시길 권장합니다

    최근 집 근처에서 다양한 문화 활동을 즐길 수 있는 아파트가 주목받고 있는 가운데, 호반건설이 공급 중인 '위파크 제주'에도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다.

    또한 전 세대 유리난간과 오픈발코니(일부 타입)를 적용해 개방감과 쾌적한 주거환경을 제공하며, 오등봉공원, 한라산, 오션뷰 등의 조망도 가능하다.

    (타입별 상이) 가변형 벽체를 활용해 다양한 공간 연출이 가능하다.

  • 글자크기 설정
위파크 제주 조감도 사진호반건설
위파크 제주 조감도 [사진=호반건설]
최근 집 근처에서 다양한 문화 활동을 즐길 수 있는 아파트가 주목받고 있는 가운데, 호반건설이 공급 중인 '위파크 제주'에도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다.

위파크 제주는 1단지와 2단지 사이에 아트센터, 음악당, 도서관 등이 있어 여가 시간을 보내기에 적합하다. 또한 제주도의 독보적인 자연환경과 탁 트인 오션뷰도 함께 감상할 수 있다.

지하 3층에서 지상15층, 총 28개동, 총 1401가구로 제주도 최대규모 대단지다. △1단지 686가구 △2단지 715가구로 들어서며 전용면적은 84~197㎡로 중대형 위주로 구성됐다. 민간공원 특례사업으로 축구장 106배 크기의 약 76만㎡ 부지에 생태 휴식공간과 공원을 품은 ‘공세권’ 아파트로 설계됐다. 오등봉공원과 바로 연결되는 트레킹코스도 함께 조성됐다.

위파크 제주는 서제주와 동제주의 더블 생활권을 모두 누릴 수 있는 최적의 입지를 자랑한다. 단지 인근에 제주도청과 제주정부청사 등의 공공기관이 있으며 이마트와 롯데마트 등도 가까워 다양한 생활 인프라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교통환경도 우수하다. 연북로와 오남로 등을 통해 제주 주요 지역으로의 이동이 편리하며, 제주국제공항 접근성도 우수하다.

남향 위주 배치와 맞통풍 구조의 4베이 판상형 평면 설계(타입별 상이)를 적용해 채광과 통풍이 뛰어나다. 또한 전 세대 유리난간과 오픈발코니(일부 타입)를 적용해 개방감과 쾌적한 주거환경을 제공하며, 오등봉공원, 한라산, 오션뷰 등의 조망도 가능하다.(타입별 상이) 

가변형 벽체를 활용해 다양한 공간 연출이 가능하다. 주부의 가사 동선을 고려해 주방 가구를 배치했으며, 취향에 따라 ‘=’자형, ‘ㄷ’자형 주방을 유상 옵션으로 선택할 수 있다. 대형 드레스룸, 현관 팬트리 등의 넉넉한 수납공간과 오픈 발코니, 알파룸 등을 제공해 공간 활용도도 높였다.(타입별 상이)

또한 세대당 1.8대로 쾌적한 주차환경을 갖는다.

입주민의 다양한 취미와 여가생활을 지원하는 커뮤니티 시설도 들어선다. 피트니스, 실내골프연습장, 작은 도서관, 어린이 도서관, 다함께돌봄센터, 카페라운지 등이 마련되며, 최신 기술을 접목한 스크린 수영장도 도입될 예정이다.

지상에 차가 없는 단지로 도보 안전성을 높였고, 단지 내 어린이집도 계획됐다. 자녀들의 안전한 통학을 위해 통학버스도 운영할 예정이다.

호반건설 관계자는 “한라산과 제주바다를 한눈에 조망할 수 있는 제주도 최고의 입지에 위파크 제주를 공급하고 있다. 리조트나 레지던스 회원권에 비해 환금성이 뛰어나고, 부동산 가치 상승 가능성도 높은 만큼 외지인들의 문의가 부쩍 늘었다”고 말했다.

한편, 견본주택은 제주시 오라이동 한라도서관 인근에 마련됐으며, 서울 홍보관은 서울 서초구 호반파크 2관에서 방문예약제로 운영 중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