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올림피자가 브랜드 모델 지예은과 함께 한 광고 영상을 공개한 가운데 '반올림피자 줏대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반올림피자에 따르면, 이번 캠페인은 풍부한 치즈와 토핑, 소보로 엣지 등 반올림피자가 내세우는 제품력을 재치 있게 표현한 캠페인이다.
반올림피자는 줏대 캠페인 기간 소비자 이벤트도 마련했다.
줏대 챌린지는 반올림피자를 주문한 뒤 줏대 챌린지 예시 영상을 시청하고 나만의 줏대 챌린지 영상을 촬영해 제출하면 된다. 최종 선정된 1명에게는 반올림피자 연금 1년치를 증정한다. 반올림피자 연금은 한달 기준 기프티콘 4장을 제공하는 것으로, 1년일 경우 기프티콘 48장을 받을 수 있다.
소비자가 직접 게임을 통해 피자를 완성하는 '토핑 줏대 게임'도 진행한다. 피자 반죽 위로 떨어지는 토핑을 클릭해 반올림피자 인기메뉴 MZ's Pick 피자를 완성하면 된다. 반올림피자는 총 3명을 선정해 연금 3개월치에 해당하는 기프티콘 12장을 제공한다.
또 반올림피자 SNS 채널을 팔로우한 뒤 이벤트 게시물에 팔로우 완료 댓글을 달면 추첨을 통해 총 18명에게 반올림피자 연금을 비롯해 반올림피자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반올림피자 관계자는 "많은 소비자가 이번 줏대 캠페인을 직접 경험해 볼 수 있도록 여러 가지 챌린지도 준비한 만큼 관심과 참여 부탁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