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순창몰, 추석맞이 농특산물 할인

2024-08-25 11:28
  • * AI기술로 자동 요약된 내용입니다. 전체 맥락과 내용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기사 본문 전체를 보시길 권장합니다

    전북 순창군이 민족 고유의 명절 추석을 맞아 온라인 쇼핑몰인 '행복순창몰'에서 특별한 농특산물 할인 행사를 개최한다.

    '행복순창몰'은 주요 포털사이트에서 '행복순창몰'을 검색해 쉽게 접근할 수 있으며, 군은 사이트 내 고객센터의 상담게시판을 통해 빠르고 편리한 온라인 쇼핑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최영일 군수는 "이번 추석 맞이 특별 할인 행사는 우리 순창의 자랑스러운 농특산물을 더 많은 분들과 나누고자 하는 마음에서 마련했다"면서 "올해 추석은 행복순창몰에서 순창의 맛과 정성이 담긴 다양한 농특산물을 구매하셔서 더욱 풍성하고 의미 있는 명절을 보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 글자크기 설정

전 품목 할인…신규회원 가입 시 3000 포인트도 지급

사진순창군
[사진=순창군]
전북 순창군이 민족 고유의 명절 추석을 맞아 온라인 쇼핑몰인 ‘행복순창몰’에서 특별한 농특산물 할인 행사를 개최한다.

25일 군에 따르면 이번 행사는 지역 농가의 정성과 순창의 청정한 자연이 빚어낸 최고 품질의 농특산물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

이달 26일부터 9월 18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는 순창의 자랑인 고소한 쌀부터 육질 좋은 한우, 향긋한 송이버섯, 신선한 쌈채소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농특산물을 특별 할인가로 제공한다. 

또한 행복순창몰에 새로 가입한 신규 회원들을 위해 3000 포인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다만, 준비된 물량이 조기 소진될 경우 행사가 예정보다 일찍 종료될 수 있다.

군은 변화하는 소비 트렌드에 발맞춰 2023년 7월부터 ‘행복순창몰’을 운영하고 있다. 이는 온라인 소비 시장의 급격한 성장에 대응하고, 동시에 지역 농가와 소비자를 직접 연결하는 플랫폼으로써의 역할을 하고 있다. 

‘행복순창몰’은 주요 포털사이트에서 '행복순창몰'을 검색해 쉽게 접근할 수 있으며, 군은 사이트 내 고객센터의 상담게시판을 통해 빠르고 편리한 온라인 쇼핑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최영일 군수는 “이번 추석 맞이 특별 할인 행사는 우리 순창의 자랑스러운 농특산물을 더 많은 분들과 나누고자 하는 마음에서 마련했다”면서 “올해 추석은 행복순창몰에서 순창의 맛과 정성이 담긴 다양한 농특산물을 구매하셔서 더욱 풍성하고 의미 있는 명절을 보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법원공탁금 압류 추심으로 고질체납액 정리 나서
순창군청 전경사진순창군
순창군청 전경[사진=순창군]
전북 순창군은 지방세 체납자의 조세채권을 확보하고 체납된 지방세를 징수하기 위해 법원공탁금 압류, 추심 등 적극적인 체납 처분을 추진할 계획이라고 25일 밝혔다.

군은 오는 30일까지 법원에 체납자의 공탁사건 기록 열람을 요청하고, 지방세 300만원 이상 체납자를 대상으로 법원에 자료를 요청한 후 법원 공탁금을 압류·추심할 방침이다.

법원 공탁금이란 소송당사자가 미해결 채권 채무 소송이나 부동산 경매집행 등을 진행하면서 채무 변제, 담보, 보관 등을 목적으로 법원에 맡긴 돈이나 유가증권을 말하는 것으로, ‘지방세징수법’에 따라 압류 절차를 진행할 수 있다.

공탁 종류별 체납세금 징수는 변제공탁과 집행공탁, 보증공탁 등 3가지로, 현재 이뤄지고 있는 공탁금 추심의 대부분은 변제공탁에 해당한다.

군은 ‘지방세기본법’에 따라 법원으로부터 받은 자료를 토대로 체납자의 공탁잔액, 재판종결 여부를 확인한 후 압류 채권 권리분석을 통해 배당 가능 여부를 살펴 추심을 진행할 예정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