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농협, 범국민 '아침밥 먹기 운동' 추진 총력

2024-08-16 17:05
  • * AI기술로 자동 요약된 내용입니다. 전체 맥락과 내용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기사 본문 전체를 보시길 권장합니다

    경기농협은 16일부터 오는 19일 까지 수원컨벤션센터에서 개최되는 '제3회 경기푸드박람회'에 참가해 경기 농산물의 소비촉진과 우수성 홍보에 나선다 특히, 이번 행사에선 최근 농협이 전사적으로 추진하고 있는 범국민 '아침밥 먹기 운동' 홍보 부스를 운영하며 관람객을 대상으로 장조림 버터밥('백종원의 초간단 밥도둑'1편, 농협 공식 유튜브 채널 8월 2일 업로드) 시식, 경기미 500g 사은품 증정, 경기미(가공식품) 전시 및 할인판매, 쌀 관련 동영상 상영 등 다양한 쌀 소비촉진 활동을 펼친다.

    농협수원시지부 쌀 소비촉진 범국민 아침밥 먹기운동 홍보 농협수원시지부는 수원컨벤션센터에서 실시하는 제3회 경기푸드박람회를 찾은 시민들에게 수원농협 정다미(500g) 소포장 쌀을 나누어주며 범국민 아침밥 먹기운동 홍보를 실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범국민 쌀 소비촉진 운동'의 하나로 최근 급증하는 쌀 재고량으로 인해 쌀값 추가 폭락의 우려가 커짐에 따라 범농협 및 대내외기관과 협력을 통해 '아침밥 먹기 운동'을 펼쳐 쌀 소비 붐을 조성하고자 마련됐다.

  • 글자크기 설정

'제3회 경기푸드박람회'에 참가해 경기 농산물의 소비촉진과 우수성 홍보

경기농협-농협수원시지부, 수원특례시 고향사랑기부제 홍보

농협수원시지부 쌀 소비촉진 범국민 아침밥 먹기운동 홍보

이미지 확대
[사진=경기농협]
[사진=경기농협]
경기농협은 16일부터 오는 19일 까지 수원컨벤션센터에서 개최되는 '제3회 경기푸드박람회'에 참가해 경기 농산물의 소비촉진과 우수성 홍보에 나선다

특히, 이번 행사에선 최근 농협이 전사적으로 추진하고 있는 범국민 '아침밥 먹기 운동' 홍보 부스를 운영하며 관람객을 대상으로 장조림 버터밥('백종원의 초간단 밥도둑'1편, 농협 공식 유튜브 채널 8월 2일 업로드) 시식, 경기미 500g 사은품 증정, 경기미(가공식품) 전시 및 할인판매, 쌀 관련 동영상 상영 등 다양한 쌀 소비촉진 활동을 펼친다.

박옥래 총괄본부장은 “아침밥은 건강한 하루의 시작이다”며“농협은 간단히 만들어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쌀 밥 레시피를 요리연구가 겸 기업인인 백종원 대표와 함께 유튜브에 업로드 하고 있으니 아침식단으로 많이 활용해 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민자 본부장은 “밥이 보약이고, 아침밥은 엄마의 사랑이다”며“아침밥 먹기 운동 등 쌀 소비촉진을 통해 국민엔 건강, 농민엔 희망을 채울수 있도록 총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경기농협은 경기인삼 브랜드 천경삼의 수삼 및 홍삼가공제품과 경기과일 브랜드 잎맞춤의 경기도산 G마크 인증 포도 등 경기도 우수 농산물 홍보 및 판매 부스도 운영하고 있다.
◆ 경기농협-농협수원시지부, 수원특례시 고향사랑기부제 홍보
이미지 확대
[사진=경기농협]
[사진=경기농협]
경기농협과 농협수원시지부, 수원특례시는 16일부터 수원컨벤션센터에서 실시하는 제3회 경기푸드박람회를 찾은 시민들에게 수원특례시 고향사랑기부제 답례품인 수원농협 정다미(500g) 소포장 쌀, 수원축협 명품한우를 나누어 주면서  고향사랑기부제 홍보를 실시했다.

이번 행사를 통해 수원시의 안전한 먹거리를 행사장에 방문한 도민들에게 알릴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됐다.

전종근 지부장은 “해당 지역에 기부도 하고, 고향사랑기부제 답례품을 이용해 준다면, 우리농촌 마을에는 활력과 농가소득 증대로 이어질 것이라 기대한다며 많은 참여를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 농협수원시지부 쌀 소비촉진 범국민 아침밥 먹기운동 홍보
농협수원시지부는 수원컨벤션센터에서 실시하는 제3회 경기푸드박람회를 찾은 시민들에게 수원농협 정다미(500g) 소포장 쌀을 나누어주며 범국민 아침밥 먹기운동 홍보를 실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범국민 쌀 소비촉진 운동’의 하나로 최근 급증하는 쌀 
재고량으로 인해 쌀값 추가 폭락의 우려가 커짐에 따라 범농협 및 대내외기관과 협력을 통해 ‘아침밥 먹기 운동’을 펼쳐 쌀 소비 붐을 조성하고자 마련됐다.

전종근 지부장은 “아침밥 먹기로 건강과 이웃을 챙기고, 범국민이 아침밥먹기 운동에 적극 동참해 쌀값 하락으로 시름이 깊은 농업·농촌에 희망과 행복을 주시길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