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퍼코퍼레이션, 프로맘킨더 바이시클과 MOU 체결

2024-07-22 14:53
  • * AI기술로 자동 요약된 내용입니다. 전체 맥락과 내용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기사 본문 전체를 보시길 권장합니다

    하이퍼코퍼레이션의 프리미엄 키즈클럽 '프로맘킨더'와 음악 교육 프로그램 '플레이송스'를 운영하는 바이시클이 전략적 제휴를 맺었다.

    프로맘킨더의 몰입감 넘치는 놀이교육 노하우와 플레이송스의 검증된 음악 및 놀이 프로그램이 결합된 새로운 영유아 멤버십은 오는 9월부터 서울 근교 3곳에서 서비스를 시작하여, 연말까지 전국 27개의 지점으로 확대될 예정이다.

    하이퍼코퍼레이션의 이상석 대표이사는 "프로맘킨더는 다채롭고 탁월한 커리큘럼을 통해 영유아들이 잠재력과 상상력을 발휘할 수 있도록 돕는 브랜드"라 강조하며 "플레이송스와의 협력을 통해 차별화된 영유아 음악 교육 프로그램을 도입함으로써, 더욱 풍부한 교육 경험과 환경을 제공하겠다"고 전했다.

  • 글자크기 설정
ㅇ
[사진=하이퍼코퍼레이션, 바이시클]
하이퍼코퍼레이션의 프리미엄 키즈클럽 '프로맘킨더'와 음악 교육 프로그램 '플레이송스'를 운영하는 바이시클이 전략적 제휴를 맺었다. 두 회사는 이번 제휴를 통해 영유아 교육 시장에서 독보적인 위치를 확보할 계획라는 설명이다. 

앞서 프로맘킨더는 영유아를 대상으로 한 다양한 영어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이 프로그램은 영어 회화 뿐만 아니라 영어책 읽기, 과학 실험, 미술 공예, 스토리텔링 기반의 요가, 영아 노래 부르기 등을 포함한다. 이러한 종합적인 커리큘럼을 통해 아이들이 자연스럽게 영어에 노출시키며, 언어 습득 능력을 극대화할 수 있도록 돕는다. 특히, 아이들이 즐겁게 학습할 수 있도록 다양한 활동을 포함하고 있어 학부모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플레이송스는 영유아의 월령별 발달 단계에 맞춘 놀이와 음악을 통해 아이들의 두뇌 발달을 촉진하는 프로그램이다. 아이들이 능동적으로 놀이하고 사고할 수 있도록 기획된 음악을 바탕으로, 아이들의 잠재력을 깨우고 자연스럽게 두뇌를 발달시킨다. 플레이송스는 2007년부터 압구정 센터를 통해 운영되어 왔으며, 그 효과가 검증된 프로그램으로 인정받고 있다.

이번 제휴를 통해 두 회사는 각사의 강점을 결합한 차별화된 영유아 멤버십 프로그램을 출시한다. 프로맘킨더의 몰입감 넘치는 놀이교육 노하우와 플레이송스의 검증된 음악 및 놀이 프로그램이 결합된 새로운 영유아 멤버십은 오는 9월부터 서울 근교 3곳에서 서비스를 시작하여, 연말까지 전국 27개의 지점으로 확대될 예정이다.

하이퍼코퍼레이션의 이상석 대표이사는 “프로맘킨더는 다채롭고 탁월한 커리큘럼을 통해 영유아들이 잠재력과 상상력을 발휘할 수 있도록 돕는 브랜드"라 강조하며 “플레이송스와의 협력을 통해 차별화된 영유아 음악 교육 프로그램을 도입함으로써, 더욱 풍부한 교육 경험과 환경을 제공하겠다"고 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