퓨어그램, 바르는 디바이스 품절템…스피큘 신제품 출시

2024-07-22 14:28
  • * AI기술로 자동 요약된 내용입니다. 전체 맥락과 내용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기사 본문 전체를 보시길 권장합니다

    스킨케어 브랜드 '퓨어그램'이 K-뷰티 열풍으로 품절 대란을 일으킨 스피큘 앰플 '오리진 부스터샷'을 새롭게 런칭했다.

    앞서 오리진 부스터샷은 모공&피부결 개선에 도움을 주는 기능성 화장품이다.

    임상 적용 실험으로 2주 사용만으로 모공&피부결 개선 효과를 검증한 바 있다.

  • 글자크기 설정
사진퓨어그램
[사진=퓨어그램]
스킨케어 브랜드 '퓨어그램'이 K-뷰티 열풍으로 품절 대란을 일으킨 스피큘 앰플 '오리진 부스터샷'을 새롭게 런칭했다.

앞서 오리진 부스터샷은 모공&피부결 개선에 도움을 주는 기능성 화장품이다. 임상 적용 실험으로 2주 사용만으로 모공&피부결 개선 효과를 검증한 바 있다.

임상 적용 실험으로 모공 타이트닝 -55.29%, 모공 수 -42.07%, 피부결 12.07%, 피부 밀도 탄력 20.62% 등 개선된 효과를 증명했다. 스피큘 성분 특성상 일시적으로 따끔거리며 이는 성분 고유의 자연스러운 현상으로 효과적으로 작용하고 있다는 신호이다.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한 제품으로 민감성 피부도 걱정없이 사용 가능하다.

오리진부스터샷 100은 9만5000개의 스피큘이, 오리진부스터샷 300은 23만개의 스피큘이 함유되어 있어 따끔거리는 정도가 달라 피부 컨디션에 따라 선택해서 사용하면 된다. 또한 스피큘은 피부 속 유효성분 전달하는 효과를 볼 수 있어 화장품의 효능을 부스팅 해준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