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한국재능기부협회](https://image.ajunews.com/content/image/2024/07/12/20240712085841694038.jpg)
(사)한국재능기부협회는 지난 11일 서울 강동구 천호동에 위치한 주는사랑공동체에 방문해 어려운 이웃을 위한 사랑의 무료급식 및 생활용품 전달식을 심소원 아나운서 진행으로 개최했다.
이날 전달식에는 친환경적인 혁신경영으로 고객감동을 실천하는 이완국 ㈜샴발라CC 회장, 최적의 가동형케이블 솔루션을 제공하는 윤종철 ㈜유트랙스 대표이사, 김경은 ㈜동명텔레콤·동작방송동작중앙센터 대표이사, 송명의 ㈜고래푸드 대표이사, 한동빈 ㈜위너테크놀로지 대표이사, 원미희 여우락예술단 대표, 장종철 ㈜임진산업 대표이사, 한장현 ㈜와이앤엠건설 대표이사, 송환규 ㈜예거건축사사무소 대표이사, 성영찬 그레비모자 대표, 최규형 ㈜대일이앤피 대표이사, 이기식 ㈜효성ENG 대표이사, 김승기 ㈜한은이앤씨 부장, 최종진 양자강 대표, 배영석 퍼플샵 대표 등이 후원금을 보냈다.
또한 가수 반금채, 금빛예림, 이설이 재능기부 형식으로 공연을 펼쳐 자리에 참석한 이들에게 감동을 선사했다.
최세규 한국재능기부협회 이사장은 "고물가로 인해 모두가 어려운 상황이지만 온정의 손길은 식지 않았다. 이럴 때일수록 도움이 필요한 곳에 소중한 마음을 전달하는 것이 중요하다"며 "앞으로도 지속 가능한 기부 문화를 정착시키기 위한 노력을 계속하겠다"고 전했다.
한국재능기부협회는 재능기부를 통한 사회소외계층 지원을 목표로 활동한다. 장애인부부 무료결혼식을 비롯해 군부대 및 교도소 위문 공연, 다문화가정 지원 및 소년소녀가장 돕기 콘서트, 스타트업을 위한 창업지원 컨설팅, 무료 이사 및 농촌 봉사활동 등 사회공헌 활동을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