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브스코리아(이하 ‘커브스’)가 지난 2일 '2024 매일경제 100대 프랜차이즈'에 선정됐다고 4일 밝혔다.
매일경제 100대 프랜차이즈는 매일경제 신문에서 심사위원단을 구성해 지난해까지 공정거래위원회에 등록된 프랜차이즈 브랜드 중 국내 대표 프랜차이즈 100개를 선정해 발표하는 행사이다. 여성전용 피트니스 프랜차이즈인 커브스는 해당 제도 시행 이래 올해로 14회째 매년 선정되는 기염을 토했다.
김운용 커브스코리아 대표이사는 "커브스는 지난 2006년 한국 론칭 이후 근력 운동부터 유산소운동과 스트레칭까지 단 30분에 끝내는 '순환운동' 프로그램을 운영해 회원들 사이에 입소문을 탔다. 이로 인해 국내 최대 규모의 피트니스 프랜차이즈로 빠르게 성장할 수 있었다. 전국 점주 및 직원분들의 노고와 회원 여러분이 보내주시는 애정으로 올해 창립 18주년을 맞이했다. 앞으로도 대한민국 여성들의 건강을 위해 앞장서는 장수 브랜드로 자리 잡아가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외에도 최근 국민체육진흥공단과 협의를 통해 전국 지점이 스포츠 복지 서비스인 '튼튼머니'를 적립할 수 있는 체육시설로 인증됐다. 커브스 회원이라면 누구든 운동 전후 지점 QR코드 인증을 통해 1회당 1000포인트씩 적립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