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전용 피트니스 커브스, '2024 컨벤션 행사' 개최…"내년에도 재도약할 것"

2024-12-09 09:39
  • 글자크기 설정
사진커브스코리아
[사진=커브스코리아]


커브스가 지난달 30일 세종대 내 대양AI홀에서 전국 가맹점주 및 가맹본부 임직원과 함께 2024 컨벤션 행사를 진행했다고 9일 밝혔다. 

김운용 커브스코리아 대표이사는 축사에서 한 해 동안 회원들을 위해 노력을 아끼지 않은 전국 200여 개 가맹점 점주 및 스탭들에게 감사를 전하며, 커브스의 2025 슬로건 '2025 커브스와 희망찬 동행'을 선보였다. 또한, 김 대표이사는 "커브스가 지향하는 고객 가치에 진심으로 공감하며 실현하고자 하는 의지가 하나로 모일 때 내년의 재도약은 현실이 될 것이다. 가맹본부와 가맹점 모두 한마음 한뜻으로 성장해갔으면 한다"라고 말했다.

다음으로 한 해 동안 커브스 클럽의 성장과 발전을 이뤄낸 가맹점과 직원들을 위한 커브스 시상식이 이어졌다. 신규 오픈 후 좋은 성과를 낸 '라이징스타', 어려운 여건을 이겨내고 성장세를 보인 '점프업클럽', 지역별 우수한 성과를 달성한 '지역 우수 클럽' 등 총 5개 부문에서 다수의 가맹점 및 직원들이 수상했다.

이어 커브스코리아 교육지원부 홍성정 실장이 진행한 '2025 비전 발표'에서는 올해 구체적인 사업 리뷰와 내년 비전을 구현할 사업 계획을 소개했다. '교육 강화', '마케팅 집중화', '상품 수익화', '전산 효율화', '정책의 일관성' 등이 '가맹점이 재도약하는 2025년'을 위한 중점 추진 과제로 선정됐다.

한편, 커브스는 12월 한 달 동안 회원들을 대상으로 소외계층을 위한 기부행사 '커브스 나눔 캠페인'을 진행 중이다. 12월 신규회원 중 기부에 참여한 인원은 지점당 선착순 20명 한정, 최대 9만 9000원의 할인 혜택을 받아볼 수 있다.

이뿐 아니라 커브스는 지난해 11월 27일 서울 사랑의열매와 협약을 맺어 작년부터 사랑의열매 '희망2025나눔캠페인'의 일환인 '커브스 나눔 캠페인'을 운영 중이다. 특히 올해는 여성전용 피트니스 브랜드로서 ESG 경영을 강화하기 위해 전국에서 모은 기부금을 여성 취약계층을 위해 사용할 계획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