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9대 청양군의회 후반기 개원식 열려

2024-07-03 11:16
  • * AI기술로 자동 요약된 내용입니다. 전체 맥락과 내용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기사 본문 전체를 보시길 권장합니다

    제9대 청양군의회가 지난 2일 본회의장에서 후반기 개원식을 열고 '군민을 섬기는 일꾼'으로서 후반기 의정활동의 본격적인 시작을 알렸다.

    또한, "의회와 집행부는 청양의 밝은 미래를 함께 고민하고 이끌어갈 동반자"라며 청양군 발전을 위해 서로 협력할 것을 말하며 동료 의원들을 향해 "초심을 잃지 않고 후회 없는 의정활동을 펴는 의회로 거듭날 수 있도록 동참하여 주실 것"을 당부했다.

    끝으로 김 의장은 "미래를 향해 나아가는 청양군의회가 성공적인 항해가 될 수 있도록 군민 여러분의 진심 어린 관심과 성원을 부탁 드린다"고 말하며 인사를 끝마쳤다.

  • 글자크기 설정
청양군의회 제9대 후반기 개원식사진청양군의회
청양군의회 제9대 후반기 개원식[사진=청양군의회]

제9대 청양군의회가 지난 2일 본회의장에서 후반기 개원식을 열고 ‘군민을 섬기는 일꾼‘으로서 후반기 의정활동의 본격적인 시작을 알렸다.

이날 개원식에는 김돈곤 청양군수와 지역 기관장 및 단체장, 가족 이 참석한 가운데 국민의례, 개원사, 축사, 기념촬영 순으로 진행되었다.
 
김기준 의장은 개원사를 통해 “제9대 후반기 청양군의회는 민의의 전당으로써 군민 여러분 모두의 뜻과 염원을 최우선으로 여김은 물론 군민 여러분께 감동을 드릴 수 있는 의회가 될 것”이라고 다짐했다.

또한, “의회와 집행부는 청양의 밝은 미래를 함께 고민하고 이끌어갈 동반자”라며 청양군 발전을 위해 서로 협력할 것을 말하며 동료 의원들을 향해 “초심을 잃지 않고 후회 없는 의정활동을 펴는 의회로 거듭날 수 있도록 동참하여 주실 것”을 당부했다.
 
끝으로 김 의장은 “미래를 향해 나아가는 청양군의회가 성공적인 항해가 될 수 있도록 군민 여러분의 진심 어린 관심과 성원을 부탁 드린다”고 말하며 인사를 끝마쳤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