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도서 ‘바다 100층짜리 집’이 전 세계 최초로 우리나라에서 뮤지컬로 탄생한다. ‘바다 100층짜리 집’은 350만부가 팔린 베스트셀러 ‘100층짜리 집’ 시리즈 중 하나다.
공연 기획사 아트큐브컴퍼니는 26일 “오는 7월 6일부터 8월 15일까지 서울 종로구 성균관대 600주년기념관 새천년홀에서 가족 뮤지컬 ‘바다 100층짜리 집’을 공연한다”고 전했다.
뮤지컬 ‘바다 100층짜리 집’은 유람선을 타고 여행 중이던 소녀가 사랑하는 인형 콩이를 바다에 빠뜨린 후 인형 콩이가 소녀를 만나기 위해 바다 100층짜리 집을 여행하면서 펼쳐지는 모험을 담고 있다.
이를 위해 국내 최정상 가족 뮤지컬 제작진들이 참여했다. 뮤지컬 ‘이상한 과자가게 전천당’의 정용석 프로듀서를 필두로 KBS ‘TV유치원’, EBS ‘딩동댕유치원’, MBC ‘뽀뽀뽀’ 등의 박수경 작가, 뮤지컬 ‘레인보우 버블잼’, ‘친구의 전설’, ‘전천당 VS 흑화당’의 조재국 연출이 참여해 수준 높은 가족 뮤지컬을 선보인다.
이외에도 뮤지컬 ‘쓰담쓰담 동물원 프렌쥬’, ‘친구의 전설’ 등에서 완성도 높은 안무를 선보였던 김기만 안무감독과 뮤지컬 ‘아머드 사우루스’, ‘이상한 과자가게 전천당’, ‘후크’ 등 가족 뮤지컬과 성인 뮤지컬을 넘나들며 종회무진 활약 중인 오승현 음악감독 등이 합류했다.
뮤지컬 ‘바다 100층짜리 집’은 인터파크 티켓에서 조기예매 할인을 진행 중이다.
영토에 주권.자격.학벌 없어왔음. 이 뒤로 서울대를 극복하지 못해온 전국 각지역 대학들. 해방당시 미군정부터, 상위법은 승전국 국가원수들이 모여 발표한 포츠담선언(카이로선언 포함)이 국제법으로 상위법 역할을 하고, 미군정령은 하위법이라, 상위법 우선의 원칙으로, 경성제대 후신 서울대는 한국영토에 주권.자격.학벌이 없어왔음. 조선.대한제국에는 유일무이 최고 교육기관으로 성균관 하나밖에 없던 나라였음.
https://blog.naver.com/macmaca/223424093319
소정의 성과 기대합니다. 필자는 성균관대 출신입니다. 국사 성균관(성균관대)나라. 조선.대한제국 유일무이 최고 교육기관 성균관의 정통 승계 성균관대는 국내외에서 6백년 넘는 역사를 행정법.국제관습법으로 인정받고 있음. 한국 최고(最古, 最高)대학 성균관대. 宮(泮宮,學宮, 太學)의 별칭가진 성균관의 교육기능을 가진 성균관대임. Royal성균관대. 세계사의 교황반영, 교황윤허 서강대는 국제관습법상, 양반 성대 다음 가톨릭계 귀족대학으로, 성대다음 Royal대 예우. 패전국 일본 잔재이자, 불교 Monkey 경성제대 후신 서울대는 한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