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자극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라루셀', 2024 부산화장품뷰티페스티벌 참가

2024-05-16 15:26
  • * AI기술로 자동 요약된 내용입니다. 전체 맥락과 내용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기사 본문 전체를 보시길 권장합니다

    저자극 기능성 화장품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바이오코스의 브랜드 '라루셀'이 16일부터 18일까지 부산 해운대구 벡스코 제1전시장에서 열리는 '부산화장품뷰티페스티벌'에 참가한다.

    라루셀은 '피부자극 0.00, 마치 순면처럼'이라는 슬로건 아래 임신 중에도 사용할 수 있는 안전한 성분과 독자적 과학 기술을 결합한 제품들을 선보이며 민감한 피부를 가진 고객층에게 꾸준히 인정받고 있다.

    특히 라루셀의 비건 라인은 MZ세대를 타깃으로 합성 향료와 파라벤, 페녹시에탄올 등 자극이 될 수 있는 성분을 배제하고, 해양 생태계를 위협하는 옥시벤존, 옥시노세이트 등 동물성 원료를 사용하지 않은 클린 뷰티 제품으로 주목받고 있다.

  • 글자크기 설정

'동물성 원료 사용하지 않은 클린 뷰티 제품'으로 주목 받아

부산화장품뷰티페스티벌은 다양한 부대 행사로 관람객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사진주바이오코스
부산화장품뷰티페스티벌은 다양한 부대 행사로 관람객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사진=(주)바이오코스]
저자극 기능성 화장품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바이오코스의 브랜드 '라루셀'이 16일부터 18일까지 부산 해운대구 벡스코 제1전시장에서 열리는 ‘부산화장품뷰티페스티벌’에 참가한다. 

올해로 7회를 맞는 이 행사는 부산시가 주최하고, 벡스코, 부산일보, 부산테크노파크가 주관하며 중소벤처기업부, 산업통상자원부, 한국보건산업진흥원이 후원한다.

부산화장품뷰티페스티벌은 다양한 부대 행사로 관람객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명의 특강에서는 부산 지역 각 분야별 최고 의료 전문가들이 강연을 진행한다. 

첫날인16일 오전 10시에는 고운세상김양제장봉석피부과의 김양제 대표원장이 ‘피부 노화 되돌릴 수 있다’를 주제로 강연을 시작했다. 17일까지 이틀 동안 총 10개의 강좌가 이어진다. 18일에는 한국메이크업미용사회 부산지회(지회장 조희경)가 ‘2024 코리아 탑 메이크업 페스티벌’과 ‘제4회 K-아이래쉬 어워드’를 개최한다.

라루셀은 ‘피부자극 0.00, 마치 순면처럼’이라는 슬로건 아래 임신 중에도 사용할 수 있는 안전한 성분과 독자적 과학 기술을 결합한 제품들을 선보이며 민감한 피부를 가진 고객층에게 꾸준히 인정받고 있다.

특히 라루셀의 비건 라인은 MZ세대를 타깃으로 합성 향료와 파라벤, 페녹시에탄올 등 자극이 될 수 있는 성분을 배제하고, 해양 생태계를 위협하는 옥시벤존, 옥시노세이트 등 동물성 원료를 사용하지 않은 클린 뷰티 제품으로 주목받고 있다. 

이 라인은 프랑스 EVE 비건 인증과 전 성분 EWG 그린 등급을 받아 자연 유래 성분으로 제작됐다.

바이오코스의 강성 이사는 “저자극 기능성 부문에서 올해의 우수 브랜드 대상을 수상한 라루셀이 이번 페스티벌을 통해 더 많은 고객들에게 피부 고민별 맞춤 제품을 체험할 기회를 제공하게 되어 기쁘다”며 “이번 박람회를 통해 한국 화장품의 우수성을 세계에 알릴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