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프라 두루 갖춘 '디지털 엠파이어 평촌 비즈밸리' 수요자 관심↑

2024-05-10 10:57
  • * AI기술로 자동 요약된 내용입니다. 전체 맥락과 내용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기사 본문 전체를 보시길 권장합니다

    구(舊) 안양LG연구소 부지에 들어서는 지식산업센터 '디지털 엠파이어 평촌 비즈밸리'에 수요자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LS일렉트릭, LS엠트론, LS글로벌 등 LS그룹의 계열사를 비롯해 안양국제유통단지, 안양IT단지와도 인접해 있어 다양한 업종의 기업 간 시너지 효과 창출도 기대해 볼 수 있다.

    주거 선호도가 높은 금정역 도보 역세권에 공급되는 만큼 이 주위에 형성된 대규모 주거타운과 가까워 직주근접 프리미엄을 기대해 볼만한 단지로도 손색이 없다.

  • 글자크기 설정
디저털 엠파이어 평촌 비즈밸리
 
구(舊) 안양LG연구소 부지에 들어서는 지식산업센터 '디지털 엠파이어 평촌 비즈밸리'에 수요자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호계동 일원에 공급되는 '디지털 엠파이어 평촌 비즈밸리'는 지하 4층~지상 최고 18층, 연면적 9만9168㎡ 규모로 조성된다. 인건비, 원자재 가격 등이 상승하고 있는 이 시기에도 3.3㎡당 평균 1100만원대의 분양가로 책정돼 있다.

사통팔달 교통망과 풍부한 기업 인프라를 두루 갖춘 것이 장점 중 하나로 꼽힌다.

단지를 기준으로 도보 거리에는 금정역이 위치해 있는데 이곳에는 현재 지하철 1, 4호선이 운영 중에 있다. 향후 GTX-C노선(예정)이 추가로 다니게 돼 양재, 삼성, 서울역 등으로의 이동은 물론 A노선(예정), B노선(예정) 등 환승을 통한 서울, 수도권 주요 도심으로 더욱 빠른 이동이 가능해진다.

수도권 서남부 교통망의 핵심 역할을 자처하는 동탄~인덕원선 호계역(가칭, 예정)도 이용할 수 있어 수원, 동탄 등으로도 편리한 이동을 할 수 있게 될 전망이다. 또한 흥안대로, 경수대로 등을 비롯해 1번, 47번 국도와 평촌IC, 산본IC 등이 가까이에 있어 수도권제1순환고속도로, 제2경인고속도로 이용이 좋은 차량 교통망도 갖추고 있다.

단지 주변에는 지식산업센터들이 밀집해 있다. LS일렉트릭, LS엠트론, LS글로벌 등 LS그룹의 계열사를 비롯해 안양국제유통단지, 안양IT단지와도 인접해 있어 다양한 업종의 기업 간 시너지 효과 창출도 기대해 볼 수 있다. 주거 선호도가 높은 금정역 도보 역세권에 공급되는 만큼 이 주위에 형성된 대규모 주거타운과 가까워 직주근접 프리미엄을 기대해 볼만한 단지로도 손색이 없다.

시공은 대형 건설사인 DL건설이, 시행은 KT&G(케이티앤지)가 맡았다. 이 단지는 최고 5.7m의 높은 층고 설계(일부)와 가변형 호실 설계, 서비스 면적인 전실 발코니 설계(일부)도 적용된다. 또한 드라이브인 시스템(일부) 등이 도입되며 테라스, 옥상정원, 휴게데크 등 휴게공간도 함께 마련된다.

3.3㎡당 평균 1100만원대의 분양가에 이어 분양가의 최대 80%까지 대출이 가능하고 재산세 35%, 취득세 35% 감면 등 다양한 세제 혜택과 계약금 10%, 중도금 무이자 대출 등의 분양조건을 제공한다.

한편,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해 볼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