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는 구민과 함께 화합하고 즐길 수 있는 축제를 위해 앞서 구정 발전을 위해 협력해 온 민간단체, 유관기관 및 구민 등 3500여 명을 초청했다.
축제는 1부 기념식과 2부 축하공연으로 꾸며진다. 1부 기념식은 도봉구민대상과 브랜드송 콘테스트 시상식, 기념사·축사, 도시브랜드(BI) 선포식 등으로 진행된다.
도봉구민대상은 지역사회 발전에 크게 기여한 구민 및 단체에 수여되는 상으로 △지역사회발전 △사회봉사 △문화체육진흥 △미풍양속 △특별상 5개 부문에서 6명의 구민(또는 단체)에게 수여된다.
2부 축하공연은 도봉구청 브레이킹 팀의 화려한 비보잉 댄스와 지역문화예술인 동그라미밴드 공연, 국민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가수 민경훈, 손태진, 에일리의 화려하고 멋진 공연이 펼쳐진다.
이날 축제는 사전 신청 없이 당일 방문으로 진행되며 타 지역 주민들도 관람이 가능하다.
오언석 도봉구청장은 "제29회 도봉구민의 날 기념축제가 구민들이 화합하고 마음껏 즐길 수 있는 자리가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 구민과 함께 변화하고 더 성장하는 도봉을 만들어 가겠다"고 말했다.
도봉구 주민행사에 손태진 님 출연이라니 너무 기대되고 설레입니다. 깊고 울림있는 고품격 목소리 손태진 님 응원할게요.
손태진 님 무대가 너무 기다려집니다 부드럽고 따뜻한 목소리에 깊은 감동을 주는 무대 기대합니다
손태진 님 나오신다니 행사의 품격이 높아
지겠어요
라이브 장인이신데 현장에서 직접 들으면
얼마나 좋을지 생각만 해도 행복해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