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L건설 'e편한세상 평촌 어반밸리', 3~5일 정당계약 진행

2024-04-03 09:32
  • * AI기술로 자동 요약된 내용입니다. 전체 맥락과 내용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기사 본문 전체를 보시길 권장합니다

    DL건설이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호계동 533-3번지 일원에 짓는 'e편한세상 평촌 어반밸리'가 3일부터 5일까지 3일간 주택전시관에서 정당계약을 진행한다.

    차량을 통해 흥안대로, 경수대로 접근이 수월하고, 1번·47번 국도와 평촌IC, 산본IC 등이 가까워 수도권제1순환고속도로도 쉽게 이용할 수 있다.

    평촌생활권에 속하는 호계동 일원에 들어서는 만큼 다양한 생활 인프라 이용도 쉽다.

  • 글자크기 설정
e편한세상 평촌 어반밸리 투시도 사진DL건설
e편한세상 평촌 어반밸리 투시도 [사진=DL건설]


DL건설이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호계동 533-3번지 일원에 짓는 'e편한세상 평촌 어반밸리'가 3일부터 5일까지 3일간 주택전시관에서 정당계약을 진행한다. 

주택전시관에서는 계약금(현금 또는 수표) 수납이 불가능해 지정계좌로 동·호수 및 계약자 성명을 기재해 무통장 입금 후 입금증을 계약 시 제출해야 한다.

수요자들의 자금 마련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중도금 무이자 혜택을 제공하며 계약금 10%만 있으면 입주 때까지 추가 현금이 필요하지 않다. 발코니 확장비는 전 주택형(타입)에 무상 제공된다. 실거주 의무가 없고, 분양권 전매는 당첨자 발표 1년 뒤부터 가능하다. 단지는 지하 3층~지상 최고 20층, 6개동, 총 458가구 규모로 조성된다.

이 단지에는 e편한세상만의 특화설계인 'C2 하우스(C2 HOUSE)'가 반영된다. 최적의 주거 동선으로 설계된 만큼 라이프스타일에 최적화된 주거생활을 누릴 수 있을 전망이다. 단지 내·외부에는 특화 미세먼지 저감 시스템인 '스마트 클린&케어 솔루션'도 도입된다.

단지의 지상 공간은 차가 다니지 않는 공원형으로 설계된다. 다양한 식재로 꾸린 중앙광장, 주민카페, 순환 산책로, 근린생활시설 등을 이곳에 조성한다. 주차 대수는 690대(전기차 35대, 근린생활시설 12대 포함)로 주변 단지 대비 여유로운 편이다. 

호원초등학교를 품은 초품아 입지로 자녀들이 큰 길을 건너지 않아도 초등학교로 통학할 수 있다. 단지 주변에는 △호계중 △신기중 △대안중 △대안여중 △평촌고 등 다수의 학교도 위치해 있다. 또한 다양한 학원이 밀집해 있는 평촌학원가 이용도 가능하다.

도보 거리에는 지하철 1·4호선, GTX-C노선(예정) 금정역 및 인덕원~동탄 복선전철(예정) 호계역(가칭, 예정)이 들어서 있다. 차량을 통해 흥안대로, 경수대로 접근이 수월하고, 1번·47번 국도와 평촌IC, 산본IC 등이 가까워 수도권제1순환고속도로도 쉽게 이용할 수 있다.

평촌생활권에 속하는 호계동 일원에 들어서는 만큼 다양한 생활 인프라 이용도 쉽다. 단지 인근에는 홈플러스를 비롯해 △AK플라자 △롯데백화점 △뉴코아아울렛 등 편의시설이 위치했다. 이외에도 △LS일렉트릭 △LS엠트론 △LS글로벌 등 다수의 LS그룹 계열사와 △안양국제유통단지 △안양IT단지가 인접해 있다.

주택전시관은 서울특별시 서초구 양재대로12길 25에 마련돼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