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돌, 라인넥스트 도시(DOSI)에서 '효녀심청' 출시 

2024-03-11 15:45
  • * AI기술로 자동 요약된 내용입니다. 전체 맥락과 내용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기사 본문 전체를 보시길 권장합니다

    디지털 커퍼스 플랫폼 도시(DOSI)에서 새로운 멤버십 중심의 디지털 작품 '효녀심청'을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프로젝트 관계자는 "해외에서 심청전을 모티브로 한 DIVE가 엄청난 이슈와 동영상 조회수를 기록할 정도로 K-컬처와 한국 전통문화에 관심이 높다"며 "효녀심청이 단순한 디지털 작품을 넘어 한국 문화와 예술을 글로벌 무대에 선보이고 그 가치를 인정받는데 중요한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한편 효녀심청 프로젝트와 관련한 자세한 정보와 소식은 도시 효녀심청 스토어 및 콘돌의 트위터, 인스타그램, 유튜브, 텔레그램, 미디움, 네이버 블로그 등 공식 SNS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 글자크기 설정
사진콘돌
[사진=콘돌]
블록체인 벤처기업 콘돌(KONDOR)이 라인넥스트(LINE NEXT Inc.) 디지털 커퍼스 플랫폼 도시(DOSI)에서 새로운 멤버십 중심의 디지털 작품 ‘효녀심청’을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효녀심청 프로젝트는 우리나라의 대표적인 전래 동화이자 고전 설화인 심청전을 현대적이고 글로벌한 시각으로 재창조한 애니메이션 작품이다. 

창의적 스토리텔링과 강렬한 시각적 스타일을 대표하는 로봇 태권V의 아버지 김청기 감독의 경험을 활용해 현대 사회의 다양한 가치와 문제를 반영할 뿐만 아니라 효심, 사랑, 희생과 같은 보편적 가치를 강조한다. 

콘돌의 신규 디지털 작품 효녀심청은 지난해 7월 김청기 감독과의 콜라보 프로젝트 ‘에일리언브이(Alien-V)에 이은 두 번째 프로젝트다. 

효녀심청은 콘돌과 파트너십을 기반으로 우호적인 관계를 조성해온 라인넥스트 도시에서 지난달 29일부터 1차 판매가 시작됐다.

멤버십 가입자에게는 효녀심청 독점 컨텐츠 접근권, 특별 이벤트 초대권, 프로모션 코드 제공 등 다양한 혜택이 주어질 전망이다. 

프로젝트가 진행됨에 따라 순차적인 로드뱁 공개와 멤버십 가입자 간의 자유로운 교류 및 소통을 위한 디스코드 커뮤니티 채널 오픈이 계획돼 있다. 

프로젝트 관계자는 “해외에서 심청전을 모티브로 한 DIVE가 엄청난 이슈와 동영상 조회수를 기록할 정도로 K-컬처와 한국 전통문화에 관심이 높다”며 “효녀심청이 단순한 디지털 작품을 넘어 한국 문화와 예술을 글로벌 무대에 선보이고 그 가치를 인정받는데 중요한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한편 효녀심청 프로젝트와 관련한 자세한 정보와 소식은 도시 효녀심청 스토어 및 콘돌의 트위터, 인스타그램, 유튜브, 텔레그램, 미디움, 네이버 블로그 등 공식 SNS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