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롯손보 "퍼마일자동차보험 재가입률 91.5% 달성"

2024-02-13 09:16
  • * AI기술로 자동 요약된 내용입니다. 전체 맥락과 내용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기사 본문 전체를 보시길 권장합니다

    디지털 손해보험사인 캐롯손해보험이 2024년 1월 기준 퍼마일자동차보험 고객 재가입률이 91.5%를 기록했다고 13일 밝혔다.

    이에 재가입률은 자동차보험에서 서비스 만족도와 충성도를 가늠할 수 있는 중요한 지표로 평가된다.

    회사 측은 퍼마일자동차보험의 보험료 합리성과 데이터 기반의 안전 중심 서비스를 기반으로 신규 고객층을 꾸준히 넓혀간다는 방침이다.

  • 글자크기 설정

"신규 고객 꾸준히 늘려 나갈 것"

사진캐롯손해보험
[사진=캐롯손해보험]

디지털 손해보험사인 캐롯손해보험이 2024년 1월 기준 퍼마일자동차보험 고객 재가입률이 91.5%를 기록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는 퍼마일자동차보험 출시 이래 역대 수치며 자동차보험 업계 최고 수준의 기록이다. 

자동차보험은 자동차를 소유한 사람이라면 필수적으로 가입해야 하는 의무보험으로 1년 주기로 갱신해야 한다. 이에 재가입률은 자동차보험에서 서비스 만족도와 충성도를 가늠할 수 있는 중요한 지표로 평가된다.
회사 측은 퍼마일자동차보험의 보험료 합리성과 데이터 기반의 안전 중심 서비스를 기반으로 신규 고객층을 꾸준히 넓혀간다는 방침이다. 이를 위해 캐롯손보는 최근 금융당국이 혁신 금융서비스로 선보인 보험 상품 비교·추천 서비스에 적극 참여하고 있다는 설명이다. 

한편 지난 2020년 2월 첫선을 보인 퍼마일자동차보험은 주행한 만큼만 보험료를 납부하는 구조를 지닌 상품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