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학기 백팩 트렌드는 글로시·키링"…휠라, '2024 컬렉션' 출시

2024-01-19 17:28
  • 글자크기 설정

테크백·코어백 2종…경량성 등 기능성 특징

휠라 2024 백팩 컬렉션 FILA 테크백 사진휠라
휠라 2024 백팩 컬렉션 'FILA 테크백' [사진=휠라]
새학기를 맞아 다양한 디자인의 백팩이 출시되고 있는 가운데 휠라(FILA)가 가장 트렌디한 스타일에 기능성까지 모두 잡은 백팩을 선보인다.
 
휠라는 새 시즌을 준비하는 중고생, 대학생, 사회초년생들을 위해 스타일리시함과 기능성을 모두 갖춘 ‘2024 백팩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시즌 선보이는 백팩 컬렉션의 대표 제품은 ‘FILA 테크백’과 ‘FILA 코어백’으로, 트렌디한 디자인에 키치함을 더해줄 키링까지 구성해 소비자들의 취향 저격에 나선다.
 
먼저 FILA 테크백은 트렌디한 고프코어 무드에 기능성을 더한 제품이다. 넉넉한 26ℓ 용량에도 725g의 가벼운 가방으로 착용 시 부담감을 최소화했으며, 벤틸레이션(통풍)기능을 갖춘 에어쿠션 등판을 적용해 오랜 시간 편안하고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다.
 
손이 자주 가는 앞포켓을 비롯해 가방 내, 외부의 수납공간을 강화했다. 또한 새로운 출발을 응원하는 메시지를 담은 키링 ‘크핑이’를 추가 증정해 ‘키링 패션’ 유행을 반영했다.
 
색상은 인디핑크, 실버그레이, 크림, 블랙 4가지로 출시했는데 이 가운데 인디핑크와 실버그레이 컬러는 트렌드한 글로시 소재를 사용해 은은하고 고급스러운 광택감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FILA 코어백은 뛰어난 수납성을 자랑하며, 스쿨룩에도 가장 멋스럽게 연출하기 좋은 제품이다. 15인치 노트북과 태블릿을 넣을 수 있는 넉넉한 내부 공간과 사이드포켓, 여기에 작은 수납품 소지가 가능한 동그라미 미니 키링을 추가로 증정해 실용성을 높였다.
 
소프트한 에어메시 등판, 탈착 가능한 가슴 벨트가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하며 어떤 스타일에도 어울리는 캐주얼한 디자인으로 스쿨룩, 데일리룩 등 다양한 코디에 활용할 수 있다. 블랙, 크림, 라벤더, 소프트 핑크 4가지 컬러로 출시됐다.
 
휠라는 트와이스 지효와 함께한 화보도 공개했다. 지효는 이번 화보를 통해 두 제품을 자기만의 스타일로 완벽하게 소화해 건강하고 트렌디한 새학기 룩을 선보였으며, 오는 25일부터 공식 온라인스토어에서 기획전을 연다.

휠라코리아 관계자는 “다가오는 새학기를 맞아 스타일리시하면서 실용적인 백팩을 찾는 소비자를 위해 이번 백팩 컬렉션을 선보이게 됐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