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 새해 첫날부터 '갓세일' 행사 연다..."물가 안정 총력"

2024-01-01 13:55
  • 글자크기 설정

갓세일 행사, 매월 초로 변경해 실시

모델이 GS25에서 1월 갓세일 상품인 레드불을 살펴보고 있다사진GS25
모델이 GS25에서 진행하는 1월 갓세일 상품인 '레드불에너지 드링크'를 살펴보고 있다.[사진=GS25]
GS25는 새해를 맞아 그동안 20일부터 말일까지 진행하던 '갓세일(GOD SALE)' 행사를 새해부턴 매월 1일부터 15일로 변경해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행사 기간도 5일 늘려 물가 안정과 고객 혜택을 더욱 강화하겠다는 계획이다. 

갓세일은 GS25가 지난해부터 새롭게 기획한 시그니처 행사(브랜드를 상징하는 행사)다. 최고를 의미하는 접두사 '갓(GOD)'과 할인을 의미하는 '세일(SALE)'을 붙여 ‘파격적인 행사’를 선보이겠다는 의지를 담고 있다. 또 갓세일(GOD SALE)의 앞 글자만 떼면 GS로, GS25 브랜드 명칭을 연상할 수 있도록 행사명을 정했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새해 갓세일 행사는 '1+1'에 주력한다. 행사 상품은 총 30여종이며 음료, 유제품, 아이스크림, 초콜릿 등 주요 카테고리 내 인기 상품으로 구성됐다.

대표적인 상품은 레드불에너지 드링크다. 이밖에도 춘식이바나나우유(500㎖), 유어스야쿠르트그랜드(280500㎖), 슈넬치킨, 쿠캣우유쏙찹쌀떡모나카 등 PB(자체 브랜드)를 비롯해, 칸타타 커피음료 5종(275㎖), 비요뜨(쿠키앤크림), 코카콜라제로(1.5ℓ), 정화노래방왕다리오징어, 오뚜기작은밥(150g) 등 인기 상품들에 대해서도 1+1 행사가 적용된다. 삼양라면 매운맛(대컵)과 던킨 대파크림치즈팝콘은 지난해 갓세일 앙코르 상품으로 1+1 행사에 추가로 포함됐다.

최승훈 GS25 마케팅팀 담당자는 “값진 한 해가 시작될 수 있도록 올해는 갓세일을 월 초로 옮기고 기간도 보름으로 연장하게 됐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