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링, 천안 북일고와 '오르조 클래스' 공급 계약 체결

2023-10-19 18:52
  • 글자크기 설정
슬링이 북일고등학교와 '오르조 클래스' 공급 계약을 체결했다. [사진=슬링]
에듀테크 기업인 슬링은 충남 천안시에 있는 자율형 사립고 북일고등학교와 학습관리 솔루션 '오르조 클래스' 공급 계약을 체결, 공교육 시장 진출을 본격화한다고 19일 밝혔다.

슬링이 북일고에 제공하는 오르조 클래스는 자체 개발한 AI 문제인식 엔진을 기반으로 △동채점 △실시간 필기 확인 △정·오답 및 학습 시간 통계 등을 비롯해 △개별 점수 △문제 풀이 필기 △문제별 풀이·복습 시간 등 학생별 데이터를 도출해 주는 기능이 탑재된 선생님용 학습관리 솔루션이다.

오르조 클래스는 선생님이 수업 자료를 업로드하면 학생들이 태블릿 앱으로 편리하게 학습할 수 있다. 또 학생마다 학업 데이터·성취도를 실시간으로 업데이트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북일고는 이를 통해 디지털화된 학습 과정 구현과 학생 맞춤형 지도를 기대할 수 있게 됐다.

이전까지 학원, 과외 등 사교육 시장을 중점으로 사업을 전개했던 슬링은 이번 북일고와의 계약을 기점으로 공교육 기관까지 솔루션 공급을 확장하고 학교부터 학원, 자습 등 교육 전반에 걸쳐 활용하는 학습 슈퍼앱으로 자리매김한다는 방침이다.

안강민 슬링 대표는 "오르조 클래스 도입으로 선생님과 학생들의 학습 경험을 향상시키고 공교육 기관들의 디지털 전환을 가속화 시키는데도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슬링은 학교와 학원 모두를 아우르는 에듀테크 기업으로 성장해 시장을 선도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