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장은 △새만금 김제 커뮤니티센터 △새만금 수목원 조성사업장 △김제시 지역특화 임대형 스마트팜 조성사업장 △새만금 청년 농촌보금자리 조성사업장 △밀 산업 밸리화 시범단지 조성사업장 △김제 청년공간 E:DA 사업장 등 6개소다.
시의회 의원 전원이 참석한 현장 방문에서는 시설물 견학과 사업 진행 상황, 건의 사항을 청취하고 주민 의견을 전달하는 한편, 사업추진 과정에서 발생할 수 있는 문제점 및 개선 사항을 파악하고 대안을 제시했다.
특히 이번 사업장 방문에는 △김윤권 순동산업단지 입주기업협의회장(행정경제) △강진순 김제교육장(행정경제) △임인 농협중앙회 김제시지부장(안전개발) △최현규 농업경영인회장(안전개발) 등 4명의 일일 명예의원이 동행했다.
행정사무감사특별위원회 구성
위원장·부위원장을 비롯해 13명의 의원으로 구성된 행정사무감사특별위원회는 오는 11월 제 274회 제2차 정례회 기간 동안 본격적인 활동에 나서, 시 행정 사무 전반에 대한 상태를 꼼꼼히 살펴보고 시정 추진상 문제점과 불합리한 제도 등을 시정 및 개선토록 요구할 계획이다.
서백현 위원장은 “위원회 활동이 내실 있고 순조롭게 진행될 수 있도록 이끌 것이다”며 “행정사무감사를 통해 시의 행정이 시민의 복리 증진에 기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